시원스쿨 기초 영어법 세트 - 전3권 - 본책 + 잉글리시 리스타트 + 기초영어법 워크북 시원스쿨 기초 영어법
이시원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16년 7월
평점 :
품절


헉!
이런 영어공부법을...
진즉 좀 해주지~~~ ㅠㅠ
근데... 근데...
음...
좀 극초보를 위한 영어교재다.
(그렇다고 내가 영어를 잘 한다는건 아니지만... 무튼... 좀 그래~)


하지만 내가 이 교재가 좋다고 추천하는 건...
그냥 기초영어법만 있는게 아니라 난 저 뒤에 있는 잉글리시 리스타트가 넘 좋다.
하루 3개씩 단어 외우기~
100일만 해도 300단어다~
물론 1년이면...
대충 1000단어~
이정도면 엄청 훌륭하지~


그.래.도...
기초영어법 기본교재도...
정말 잘 만들어 졌다.


쉬운 단어인 make buy sell learn like 등 총12개의 단어로 기본 문장인 평서문, 의문문,  부정문을 만드는 습관을 길러주는 책이다.


사실 영어는 반복 학습이라고...
많은 단어보다는 먼저 해당 문장 만들기가 습관이 되어야 거기에 단어를 하나씩 추가하는데...
이 시원스쿨 기초영어법은 그런 영어 배우기의 기초. 아니 언어 배우기의 기초에 정말 충실한 책이다.


우리말도 아이들에게 어려운 의학용어를 먼저 알려주는게 아니라 먼저 "맛있다", "가자" 등등의 단어를 먼저 알려주듯...
영어를 배우는 방법도 모국어를 배우는 방법처럼 꾸며놓은 책이 바로 이 책이 아닌가 싶다.


게다가 기초영어법이라고 되어있는 만큼, 정말 딱 초보자를 위한 구성이다.
그러니까...
"나는 먹는다", "나는 사랑한다"까지만 쉽게 바로 문장이 생각난다면 처음부터~
"나는 너를 사랑하지 않는다" "너는 나를 사랑하니?"의 문장까지만 바로 생각난다면 중간부터...
"난 집에 있기 때문에 TV를 볼 수 있어."의 문장이 바로 떠오른다면...
이 책은 안봐도 된다.
하지만 난...
2번인까 중간부터 공략!!!


아이들과 함께하는 홈스쿨링 영어를 위한 엄마교재로도 강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