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마녀 나코와 코기 봉봉 1 - 우리는 운명의 파트너야! 태양의 마녀 나코와 코기 봉봉 1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KeG 그림, 김정화 옮김 / 웅진주니어 / 2022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히로시마 레이코의 신작! 마녀 나코와 코기 봉봉의 그 첫번째 이야기.


다시 시작된 히로시마 레이코의 신작!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작가인 히로시마 레이코!

해리포터의 저자인 J.K.롤링이 전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작가라고 한다면, 우리나라 초등학생들에게 가장 유명한 작가는 히로시마 레이코가 아닐까 싶다.

워낙 유명한 작품들이 많기에 다른 작가의 이름은 몰라도 우리집 아이들은 히로시마 레이코는 안다는...


그녀의 이번 작품은 마녀와 웰시코기가 등장한다.


일반적으로 마녀와 함께 등장하는 동물은 까마귀나 고양이, 그리고 앵무새 정도인 것 같은데, 이번 이야기엔 정말 많이 색다르게도 웰시코기가 등장한다.


역시나...

독자도 의아해 하지만 나코의 엄마와 나코 엄마의 파트너인 고양이들 또한 나코가 데려온 봉봉을 인정하지 않으면서 이 책의 이야기는 시작된다.

물론 둘을 시험하고, 그 시험의 결과를 정말 깔.끔.하게 인정하는 나코의 엄마를 보면서 진정한 부모의 참 모습도 볼 수 있었다.


그리고!!!

역시나 히로시마 레이코.

이 둘을 위헙하는 존재가 등장한다.

바로 요정족의 왕자!

그로 인해 생긴 문제를 해결하고 다시 등장한 달의 마녀까지...


이번에 1, 2편이 같이 출간되었다는데, 나는 1편만 만나봤지만 벌써부터 아이들은 2편을 노래부른다.


책읽기를 힘들어하는 아이들에게 히로시마 레이코의 책들을 추천할만큼 가독성이 좋았던 전작과 비교해 이번 작품은 분량이 좀 더 늘어났지만 가독력만큼은 전작 못지않게 뛰어난 작품이였다.


마녀 나코와 파트너 봉봉이 성장하는 모습과 역경을 모습에서 진정한 가족애와 우정을 배울 수 있었다.


** 본 후기는 도서만 출판사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