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달록 색칠하기 : 나를 사랑해 - 아무 색이라도 괜찮아! 괜찮아! 시리즈
스쿨존에듀 편집부 지음 / 스쿨존에듀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떤 것을 시작해도, 마음데로 이용해도 다 괜찮은 괜찮아 시리즈.


키야~

아이들 키울 때 엄마들이 가장 많이 하는 고민은 바로바로... "뭘 하며 시간을 보내나!"

그런데 이 책은 그런 고민을 하는 엄마들에게 정말이지 알맞는 안성맞춤 책이 아닐까 싶다.

일주일이 7일이고 그중 평일이 5일이니, 5일, 주중동안, 아빠없이 독박육아를 하는 엄마들이라면 이 책 시리즈를 쟁이라 말하고 싶다.

오늘은 그림찾고, 다음날은 오려붙이고, 그리고 숨은 그림도 찾아보고, 색도 칠해보다가 마지막날엔 선긋기로 손가락 힘을 길러 학교갈 준비를 한다면 놀이도 하고, 공부도 하며 시간때우기 딱 좋지 싶다.


물론 아쉬운 점도 있다.

결정적인 아쉬움은 역시나... 분량!

아마 일주일동안 이 시리즈로 시간을 돌려막기 한다고 하더라도 이 시리즈가 얇다보니 순삭으로 다 사용하지 싶다.

아마 돌려막기를 해도 1달이면 이 시리즈를 완벽마스터 해버릴 듯!


하지만 다행이 미취학 아이들은 하던 것 계속 반복해도 전혀 질려하지 않으니까 한 3달에 한번꼴, 그러니까 분기에 한번씩 사서 이 시리즈를 아이에게 쥐어주면 두뇌발달도 되고, 손가락에 힘도 생기는 등 좀 더 나아지는, 발젼되는 우리 아이의 모습을 찾아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그냥 보기엔 부모입장에선 3~4살부터 사용할 수 있어 보이지만, 오려붙이기의 경우엔 가위질을 해줘야하기에 5~6세 아이들이 사용하기를 더 권장하고 싶다.


독박육아가 버거운 엄마들과 매일매일이 심심해 하는 우리 아이들이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괜찮아 시리즈!

음... 울 애들 어릴 땐 없었는데... 이런거 나온걸 보면 드는 생각이... 셋째를 낳고 싶어진다. ^^



< 출판사로부터 도서만 제공하여 읽고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