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종이접기 놀이 2 - 종이접기와 주제별 놀이가 한 권에 쉬운 종이접기 놀이 2
김현령.허진 지음 / 예문아카이브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 스스로 잘 노는 정말 쉬운 종이접기 설명서~


사실 아이를 키우다보면 본의아니게 엄마도 열심히 종이를 접어야 한다.

(애가 좀 크면... 스스로 접으니까 이렇게 책만 있으면 되기도 한다. ㅎㅎㅎ)


그런데...

문제는...

이걸 분야별로 접어달라면 머리가 아프다.

난 한복만 접을 수 있는데 모자를 접어 달라던가~

꽃도 하나만 접을 수 있는데 다양하게 접어 달라던가~

이럴때 필요한 책이 바로 이 쉬운 종이접기 놀이가 아닐까 한다.


그간 나왔던 종이접기 책들이 종류불문 그냥 접었다면~

이제는 분야별로~

종류별로 나눠서 접게 되어있어서 그날의 놀이를 만들어 즐길 수 있다.

특히나 앞부분엔 종이접기의 기본을 설명해 주고 있어서~

쉽게 용어를 설명듣고 따라할 수 있다.


책을 보자마자 접어보겠다고 야심차게 첫째양이 고른건~

알약!

의외로 쉽게 설명되어 있어서 그런지 잘 접는다. ㅎㅎㅎ


완성!


이걸 본 둘째양!

질 수 없다!!!

둘째양의 도전과제는 셔틀콕!

1살 차이가 이렇게나 차이가 나다니... ㅠㅠ

그래도...

이정도면 혼자서 잘 접었다고 봐줘야 하는거지? ㅎㅎㅎ

음...

똑같다. ㅋㅋㅋ


아이가 혼자서도 잘 접을 수 있도록 쉽게, 정말 쉽게 종이접기를 설명해둔 책인 쉬운 종이접기 놀이 2!

1도...

쟁여야겠구나~ 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