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그들에게 사면초가 1~2 (완결) - 전2권
소이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글거리는 풋풋한 사랑이야기. 하지만 부럽다~


처음에 이 책을 보면서...

내가 전에 읽던 순정만화처럼 줄줄줄 이야기가 연결될꺼라 생각했다.

하지만...

이 이야기는 카툰을 다시 책으로 나온만큼 그렇게 흘러가진 않는다.

그렇다보니 뒤쪽으로 조금 읽다보니 전체 이야기의 흐름을 이해할 수 있게되었다.


4쌍둥이에게 한번에 고백을 받고 사랑받는 고등학생 이여주.

앞엔 김일남, 뒤엔 김삼남, 왼쪽엔 김이남, 오른쪽엔 김사남.

하지만 각기 색이 너무나도 다른 세남자!!!

그러기에 여주는 자신의 진짜 마음을 찾기가 너무나 힘들다.


그런 여주의 단짝친구가 있으니...

바로바로 나비!


하지만 중간에 이 나비로 인해 여주가 무너진다.

가장 믿었던 친구인데...

정작 자신이 없는 상황에서는 편들어주지는 못할망정 되려 다른아이들보다 더한 반응을 보이니...

실망할 수 밖에...


뭐...

여기에 여자는 2명, 남자는 4명이니...

남자 2명은 어쩔 수 없이 혼자가 되고, 나머지 2명만 선택받는 상황!


처음에 여주는 항상 다정하고 항상 똑부러지고, 뭐든 잘하는 일남과 사귄다.

그런데...

이게 아닌거 같은거지~ ㅎㅎㅎ

그래서 헤어지고~

그리고 다시 진짜 자신의 속마음을 찾아나서는데...


가장 재미있던건...

꿈속에 나오는 이남이!

왜케 귀엽누... ㅎㅎㅎ

질투하는 모습도 그렇고, 여자들이 좋아하는 딱 "나쁜남자" 스퇄이란~~~


그런 사형제중 진자 여주의 선택은???!!!


참고로 끝까지 읽지 않으면 절.대.로...

알수가 없다는 사실!!! ㅋㅋㅋ


두권을 꼭 몰아서 읽기를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