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처음토익 PART 7 - 2021 최신판 시원스쿨 처음토익
Kelly Choi.시원스쿨 어학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LAB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 시국이 장기화되면서 취업 시장의 문도 어려워지고 있다. 그러한 와중에 많은 학원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취업에 필요한 운전면허학원과 영어학원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년에 대비하여 상승세에 있기도 했다고 했을 정도로 우리의 삶에 있어서 운전과 영어만큼은 매우 중요하게 느껴지고 있다. 영어 실력의 경우 검증을 위해서 토익, 텝스, 오픽 등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제일 보편적인 것이 토익이 아닌가 싶다.


대중적으로 보는 토익 시험의 경우 듣기를 위한 평가인 LC와 독해를 위한 평가인 RC로 구분되어 있다. 또한 세부적으로 보면 PART 1~PART 7으로 구분되어 있는데, 흔히 LCPART 1~4, RCPART 5~7로 구성되어 있다. 그런 부분들 중에서도 모든 부분이 점수를 얻기에 중요하지만 특히 RC 부분의 PART 754문제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점수의 비중도 높고, 점수를 얻기 유용한 부분으로 이야기 된다.


그래서 토익으로 유명한 시원스쿨에서 처음 토익하는 사람들도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는 PART 7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책을 출간하였다. 이 책에 대해서 설명해보자면 여느 책과 다름없이 문항별로, 지문별로 PART 7을 완전하게 분석하고, 시험에서 고득점을 얻을 수 있는 기술들을 알려준다. 그런데, 이 책만의 특별한 점이 있다면 제일 앞부분에 보너스로 들어 있는 부분들이 있는데, 제일 좋았던 부분을 한 가지만 이야기 해보고 싶다. 흔히 시험을 본다면 컴퓨터용 싸인펜 등으로 OMR 카드를 마킹할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을 연필로도 사용할 수 있고 스케치 샤프 등을 이용하면 OMR 카드를 체크하는 것에서 조금 더 시간을 줄일 수 있다는 꿀팁을 알려주었다. 만약에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그중에서도 짧은 시간 안에 고득점을 얻고 싶다면 이 책이 도움이 될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