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적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 벼락치기 기출문제 - 동영상강의 무료 + 최신 기출문제 수록 + 합격생의 벼락치기 정리노트 증정 + CBT모의고사 체험권 + 답안카드 제공
오윤슬.박또니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코로나 19 상황이 지속이 되면서 취업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고, 또한 사기업의 불안정성 때문에 공기업을 찾는 취업준비생이 많이 늘었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이렇듯 공기업의 주가가 올라가면서 덩달아 공기업에 취업하기 위한 필수 자격증들을 따기 위해서 많은 응시자가 몰리고 있다. 공기업에 취업하기 위한 필수 자격증에는 컴퓨터활용능력과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있다. 그런데,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경우 최근에 개정이 되었고, 대비하기 위해서 새로운 방법들이 필요해졌다. 그래서 고민을 하다가 선택한 것이 자격증을 대비하는 것으로 유명한 이기적 출판사의 책이었다. 이기적의 의미는 이렇게 기막힌 적중률이라는 뜻으로 어떤 시험에서 최고의 적중률을 보여 수험생들을 합격시키겠다는 강력한 의지를 엿볼 수 있다.


책 구성 자체는 간단하다. 실제 시험 5회분과 기출을 정리한 요약 노트 1권이 들어 있다. 사실, 시험에 대해 가장 빨리 적응하고, 잘 보는 방법은 그 시험을 직접 보는 것이고 그 시험을 직접 보기 어렵다면 그 시험과 똑같은 환경과 시간에 보는 것이 제일 좋다. 그렇다 보니 이렇게 기막힌 적중률, 결국 합격의 지름길이 바로 실제 기출을 풀어보는 것이 아닐까 싶다. 또한, 이기적 출판사는 따로 유튜브를 운영하고 있는데 그곳에는 책에 포함된 5회분의 모의고사에 대한 해설 영상을 비롯하여 한국사 이론과 다양한 자격증에 대한 강의가 있으므로 필요하다면 무료로 이용도 가능하다.


벼락치기에 걸맞게, 가장 최고로 단기간 내에 점수를 얻고 싶다면 최근 기출문제를 가지고 풀 수 있는 이기적 출판사의 책을 추천하고, 또한 함께 포함된 요약 노트도 상당한 수준이기 때문에 당일에 시험장에 가서 한 번 더 복습하는 방식으로 본다면 분명 좋은 성적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최근에 88일로 49회 시험이 치러져서, 마지막 50회 시험이 남아 있다. 50회에 응시해서 좋은 결과를 받았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