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그늘 웅진 모두의 그림책 54
조오 지음 / 웅진주니어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만의 그늘이 되어 주던 나무가 어느새 쑤욱 자라 창 밖으로 손을 내었습니다.
창 밖으로 꺼내 심은 나의 나무는 이제 더 크게 자라 우리의 그늘을 내었습니다.
모두가 함께 지킨 우리의 그늘은 다시 나의 그늘이 되어 나를 지켜줍니다.

갈라지고 부서지고 무너지는 위태위태한 삶 앞에 서도
'우리의 그늘'이 나를 지켜 줄 것을 알기에
참으로 다행인 오늘입니다.
참으로 다행인 매일입니다.

🌳 🌳 🌳

내가 내민 손이 너를 지키고,
네가 내민 손이 우리를 지키고,
우리가 내민 손이 다시 나를 지킴을
나의 작은 그늘이 이야기 합니다.
<나의 그늘>이 이야기 합니다.

우리의 그늘이 된 <나의 그늘>이

여러분을 지켜줄 것입니다.

우리의 지친 마음 잠시 기대어 쉬어 갈
마음 그늘 한 권, <나의 그늘>을 당신께 선물하고 싶습니다.



@claire_bookshelf 소박한 책장 서평이벤트 감사합니다.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히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