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고화질] [BLovers] 커스터머 매버릭!
세토 우미코 / 서울미디어코믹스 / 202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작부터 무척이나 독특한 작품이었습니다. 너무 자연스럽게 스핀오프를 홍보하다 그대로 스핀오프가 완성되었네요. 

천연 마성의 매력으로 사람들을 끌어들이다 보니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 가벼운 캐릭터가 되어버린 시부야. 누군가를 좋아하는 것이 무섭고 사랑받고 싶지 않은데 참 이상한 인간들이 꼬이는 체질입니다.

그리고 첫사랑에게서 심한 말을 듣고 정신적 아픔으로 이후 사랑하지 못하게 된 남자 메구로.

어찌저찌 의견일치로 인해 사귀게 되고 함께 지내면서 이전 연애와는 다른 감정들이 싹트기 시작하는데?!

처음으로 서로의 존재가 마음 편한 대상이 되어 연애를 시작하면서 서로 맞춰가고 행복을 알게 되고 단점을 보완하며 관계를 구축해나가는 과정을 무척 재밌게 그려냈어요.

작가님 특유의 개그가 잔뜩 나와서 작가님과 맞는 분들은 정말 재밌게 읽을 수 있을 거예요.

캐릭터들이 참 독특하고 약간 정신사납기도 했지만 나름의 매력이 가득했어요.

은근 메구로가 멋졌고 시부야는 안타까웠지만 이제는 좀 당당하게 살길 응원하게 되었네요. 

진짜 서로가 대체제가 없는 필요관계인 두 사람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인물들 진짜 독특하네, 이 속도 무엇?하며 읽었는데 읽다보니 이해가고 안타깝기도 했는데 마지막으로 가면서 이제는 웃음 가득한 행복만 있을 거 같아 따뜻한 마음으로 마무리지었습니다.

재밌었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