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 [고화질] [레어블] 노 케모노 오버 레슨 [레어블] 노 케모노 오버 레슨 1
나키무시 츠요시 지음 / 레어블(Rareble)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보육원 보수공사로 인해 함께? 일하게 되는 야키치와 오가미.
여우 수인 야키치는 아직 수인의 증거를 숨기질 못해서 언제나 머리에 수건을 두르고 일합니다. 그리고 보육원 교사 오가미는 야키치가 귀여워서 눈여겨 보고 있던 차 그가 수인에 귀를 숨기지 못하는 걸 알게 되고 우연히 그를 도와주게 되죠.
수인과 더불어 사는 사회지만 아직 수인의 공격성에 불안해하고 편견을 갖는 인간들 때문에 수인인 것을 숨기고 지내는 날들.
정체가 발각될 위험을 넘긴 후 오가미는 자신도 늑대 수인이니 숨길 수 있게 특훈을 해주겠다 하고 기쁜 마음으로 선뜻 받아들이는 야키치.
그가 알려주는 특훈은 어쩐지 기분이 묘하게 되어 당황스러운데?!
야키치 진짜 순수하네요. ㅎㅎ
인간 할아버지 밑에서 커서 방법을 모르고 선배 수인은 알아서 터득하라 하니 오가미의 제안이 반가울 수밖에요. 하지만 너무 경계심 없네요. 기본 심성이 참 착한 야키치였어요.^^
그리고 오가미도 야키치에 대한 관심이 그를 만지며 점점 더 커져갔고 그 귀여움에 푹 빠져들었네요.
특훈으로 성공하긴 하는데 아직 멀었습니다. ㅎㅎ
처음부터 신으로 시작해서 끝까지 신으로 끝납니다. 신이 고픈 분들에겐 참 좋은 작품인데 신보단 내용이나 감정선을 바라는 분들에겐 좀 아쉽게 느껴질 작품이긴 했어요.
떡대수 체격이라 몸이 좋은 만큼 호리호리한 그림체가 취향인 분들도 안 맞을 수 있겠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귀여운 수인 캐릭터들과 많은 신이 눈을 즐겁게 해줬습니다. 재밌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