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동물 입체가면
스티브 윈터크로프트 아트워크.글, 임이랑 옮김 / 페이퍼가든 / 201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렇게 실감나는 종이가면 만들기책은 처음이네요!


아이 소근육 발달에도 좋고,
동물가면이라 가면쓰고 역할놀이도 하고~
4종 동물가면으로 오늘 재밌는시간 보냈네요!

정글에서 만나볼수있는 앵무새,코끼리,호랑이,침팬지
총 4종의 동물가면을 만들어볼 수있고요

 

패키지안에 책처럼 구성되어있고
각 페이지를 뜯어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가위가 없어도, 풀이나 양면테이프 또는 투명테이프로 만들면 좋고요,
저는 페이퍼아트에 좋은 목공용풀을 이용해 만들었답니다^^

 

 

앵무새부터 만들어보았는데요, 난이도도 넘나 쉬운~~

총 4조각만 있음 앵무새가면이 뚝딱!

 

먼저 설명서를 보면서 어떻게 만들어야할지
훑어보았어요. 가면 뒷면의 숫자에 맞춰
같은 번호끼리 풀로 붙여주면 되어요.

 

책에서 조각을 떼내어 점선을 안과 밖을 염두해 접은후,

목공용풀로 잘 붙여주면 됩니다.

우리아인 섬세하게 접는게 쉽지않아, 접는건 도와주었고요
목공용풀로 풀칠하는건 스스로~
아주 잘 하더군요^^


색감이 너무 이쁘죠?

 

실제 앵무새의 알록달록하고 선명한
색감이 그대로 가면에서 보이네요.
난이도도 어렵지않고,
퀄리티 높은 동물가면이 정말 뚝딱!
만들어졌어요.

가면속에서 가면놀이하는 어린이들 모습을 보던 류니

 

 

자기도 앵무새가 되었다고 파닥파닥 날개짓을 ~ㅎㅎㅎ
너무 귀엽죠? 옷은 사자내복을 입었으면서.ㅋㅋㅋ
화려한 가면이 마음에 드나봅니다.

 


입체적 느낌이 더 실감나게 만들어주는듯해요.
몇개 더 만들어서 친구들과 놀 수있도록
해줘야겠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