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누굴까? 꼬마숲 그림책 2
김주경 지음 / 도토리숲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무 따뜻하고 사랑스런 책이네요.


한장 한장  누군지 상상해 보는 즐거움이 넘치는 그림책
<또? 누굴까> 그림책을 만나봤어요.

<누구게?> 그림책 이 엄마버전이었다면
이번엔  아빠 버전이라고 하면 되겠네요 ^^
너무너무 사랑스런 그림책 ~

 

 

 

누구게? 그림책은 핑크빛 이불색이 눈에 띄었었는데
또? 누굴까 그림책은 노란색의물감색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산뜻한 컬러들 때문인지 더 눈길이 가요.

 


"아침 일찍나가서
깜깜해지면 돌아와요."

 

"가까이 가면 너무 따가워요."

 


<누구게?> 그림책을 접하고 난후라 그런지 아이의 집중도가 완전히 달라지네요.

 

한장 한장 이야기를 들어보며 이 동물들은
누구를 빗대어 표현한 것인지
자꾸 상상하며 보게 되어요.
류니도 "누굴까? "
하며 동물들 모습보며 물어보네요.ㅎㅎ
아이 아빠는 꼭 스무고개 놀이 같다고 말해요.

 

세상에서 제일 빠르고,
아주 아주 가끔 말썽부리면 "어흥~!"
사자처럼 소리를 지르기도 해요.
엄청난 무기를 가지고 있으며..(스컹크 방구같이)
"모두 피해! 독가스다!"
우리 신랑은 스컹크 방구 뀌는 그림보고
자기 아니라고.... 당신이라고..(저라고)
속삭이는데... 인정;;;;;;;-_=;
이 책은 부부관계를 좋게(?)
만들어주기도 하네요. 아무쪼록 대화하게 만들어주니까요
^^
얼룩말, 나무늘보, 기린,고릴라 등
아이가 좋아하는 동물들 모두 모였어요!
이 동물가면을 쓴 사람은 누구일까요??
바로바로~~~

 


아빠!!

 

 

 


그림 속 아빠의 모습이 우리 아이아빠의 모습과
너무 닮아서 놀랬어요 !!ㅎㅎㅎ
아이아빠도 인정하는 눈치 ^^*
정감넘치는 일러스트
사랑스러운 스토리 모두
너무 마음에 들던 그림책.

특히 마지막장에서 우리 가족 모두가 미소를 지을수밖에 없었던
너무 따뜻하고 사랑스런 책이네요.

저 자신도 한번더 돌아보게 해주던 <또? 누굴까> 그림책.
추천해드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