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틀꿈틀 곤충 여행 우리는 탐험가
타샤 퍼시 지음, 다이나모 그림, 박여진 옮김 / 애플트리태일즈 / 2018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 아인 벌레를 무서워하지 않아요 ^^


장난감이라고 생각이 드는지,
곤충을 보면 만지려고 먼저 달려드는 녀석이에요.
시댁가서 곤충을 자주 접하다보니,
이제 좀 아이에게 곤충책을 노출시켜줘야겠다 생각이 들어서
보여준, < 꿈틀꿈틀 곤충 여행 > 첵


 

꿈틀꿈틀 곤충 여행

저자 타샤 퍼시

출판 애플트리태일즈


책 보자마자 보이는 예쁜 곤충 일러스트가 눈에 들어와요!

거부감 들지않는 아기자기한 곤충 일러스트.
색감도 그리 화려하지 않고, 눈에 쏙쏙 잘들어와요.
튼튼한 보드북에 책 끝도 둥근처리가 되어있어서
안심하고 아이에게 쥐어줘도 좋겠네요.

 

  


우리 아이기 좋아하던 <자이언트 벌레> 챕터.
각 챕터마다 주제가 있는데,
우리 아이는 유독 자이언트 벌레 챕터를 좋아했어요.
자이언트 웨타, 골리앗 버드이팅 거미,
아프리카 대왕달팽이, 아틀라스 나방, 큰딱정벌레, 황제 전갈
아마존 왕지네 . 모두 신기한 곤충들이네요!
역시 남자아이들은 크고, 강한 것이 좋은지,
곤충 하나하나 제가 들려주는 이야기를 들어가며 그림을 관찰했어요.

곤충 이미지 플랩을 열어보면
그 곤충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나오는데,
저도 몰랐던 곤충의 재밌는 이야기들이 가득해서
아이와 함께 보며 아이도 저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아틀라스 나방>
아틀라스 나방은 생명의 위협을 느끼면
바닥에 납작 엎드려
날개 끝을 무서운 뱀처럼 보이게 움직인답니다."

 


이 그림책을 보면 실제로 곤충이 어떻게 생겼을지

궁금해질수밖에 없을듯하더라구요.

자연스럽게 곤충에 대한 호기심이 높아지게되고,

세상의 다양한 곤충들에 대해 더 알아보게 만들어주네요.


'가랑잎벌레, 호박벌, 아프리카 대왕 달팽이,
아마존 왕지네, 요정파리 등 이제껏 알지못했던
정말 독특한 곤충들.

플랩도 39개나 있어서 아이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시킬 만 책 이에요.

 


우리 아이는 무당벌레 그림보고

완전 반가워했다지요 ~ ^^


세상의 신기한 곤충들을  재밌게 알아볼 수 있는 책!
벌레의 특징을 주제별로
 요리조리 들춰보는 신기한 곤충 플랩북,
추천해드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