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 마우스 스탬프 놀이 아티 마우스 놀이책
맨디 스탠리 지음 / mkids(메가스터디) / 2017년 7월
평점 :
절판


4살 아들이 너무 재밌어한

아티마우스 스템프 놀이북!
아티마우스 시리즈는
총 4권이 있고요, 그 중 스템프놀이북은
그림을 잘 그리고 싶은데,
그리는 게 쉽지 않은 딱 우리 류니 또래
아이들에게 필요한 놀이북이더라구요!
다양한 도형 스템프를 이용하여
멋진 그림들을 표현할 수가 있어요!

 
 

 아티 마우스(Arty Mouse) 창의력 쑥쑥 스탬프 놀이

저자 맨디 스탠리

출판 엠키즈


아티마우스 스템프 놀이 시작해볼까요?
랩핑된 놀이책을 오픈~~

 

구성품은 이러합니다!
모양스템프 11개, 스템프 패드 1개가 들어있고요
이어서 워크북이 나오는데,
다양한 배경지와 함께 가이드가 제시되어 있어서,
가이드에 따라 한장 한장 배경지에 찍어가며
완성 해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예술가들은 공통적으로 유아기에 모양을 이용해
그림을 그리며 창의적인 경험을 하였다곤 한대요.
놀이하듯  찍었다 지우는 활동하면
우리 류니의 창의력과 자신감이 쑥쑥 자라겠죠?
교구를 신나게 빼보는 류니 군^^
사실 스템프 찍기모양틀이
가벼우면서도 촉감이 좋아
아이가 모양틀 만으로도 신나게 탐색해보면서
놀 수 있었네요 ^^
  

 


워크북에는 귀여운 아티 와 친구들이 등장하여
아티의 귀를 만들어 달라고 하기도하고
귀여운 고양이의 옷을 꾸며달라고도 해요.

 
 비를 표현해보는 패아지도 있고.
벽돌을 쌓아 벽을 완성해보는 페이지도 있네요.

 


스템프를 활용해서 다양한 이미지를 만들어 볼 수 있네요.

샘플 이미지가 있어서 따라 찍어봐도
 재밌을 것 같아요^^


 워크북이 반들반들한 재질이라
찍은 스템프 자국은 쉽게 지워지네요.

재사용이 가능하니
더욱 더 좋은

 

도티의 화분도 이쁘게
완성해주고
빛나는 밤 풍경도 완성시켜주었어요^^♡

아이와 외출시에도
가볍세 들고가기도 좋은 놀이북♡♡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