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호롱의 소녀감성 종이인형 - 종이인형으로 만나는 추억의 동화와 영화 속 소녀들 (보관상자와 배경그림 수록)
애플호롱 지음 / 시대인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애플호롱 님의 소녀감성 종이인형 책이에요!
엄청 기다리고 기다렸던 책 이었는데
받고서 너무 설레어 금새 한 페이지를 다 오렸네요^^ ㅎㅎ
아마 여러분들도 보시면 이쁜 그림들에 깜놀~하실듯!

 

 

 

표지부터 너무 얘쁘지 않나요 ^^
소녀 감성 가득~~!!
이쁨 넘치는 핑크빛 표지 디자인.
산뜻한 꽃그림들과 예쁜 인형 들이
넘 마음에 드네요.

 

책 뒷쪽에는 이 책에 등장하는
 종이 인형들이 나와있어요.

 

다양한 스타일의 소녀감성 주인공을 만나러 가볼까요^^

 


애플호롱 (박수현)
작가님은 콩냥과 아톰군의 엄마이자
일러스트레이터로써,
블로그 와 http://blog.naver.com/horong95
인스타 에서 활동중이십니다^^
https://www.instagram.com/applehorong/
전 여태 이리 이쁜 그림을 그리시는 작가님을 몰랐을까용>.<~
그림들이 완전 제 스타일.ㅠㅠ

 

 

간단한 프롤로그와 종이인형을 즐기는 tip
및 주의사항이 나오고요 ㅡ 이어서,
동화 컨셉, 판타지 컨셉,영화 컨셉, 일상 컨셉의
종이인형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이 책 한권이면 방학기간동안
울 소녀들 마음을 기쁨기쁨 하게 만들어 줄 수 있을 듯 한데요?ㅎㅎ

 

먼저 동화 컨셉의 종이인형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 백조의 호수 ┃ 알프스 소녀 하이디 ┃ 백설공주 ┃ 소공녀 ┃ 빨간머리 앤 ┃ 미녀와 야수 ┃ 호두까기 인형
순으로 감상할 수 있으신데요,
커플 인형들이 나와서 또 심쿵!!ㅎㅎ
저는 동화 컨셉 종이인형들 중
백조의 호수 컨셉 페이지가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바로 오리기 시작!

 

 

한 장씩 쉽게 뜯어낼 수 있는
제본으로 만들어져서 쉽게 뜯어 오려볼 수 있었어요.

 

인형도 흑조와 백조 컨셉 두명의 인형이 있어서 비교하면서 놀이하기 좋았고요^^

 

 오리기도 어려운 부분이 없어서 쉽게 쉽게 오려갈 수 있었어요!

제가 정말 반할 만 하죠? 너무 이쁩니다 진짜!! ^^

가까이서 보면 더 이쁨 ㅋㅋ

흑조 도 이쁘게 코디해 줘봅니다.
 쌍둥이 자매 같죠?

 

 

영 화  컨셉의 다양한 종이 인형들도 만날 수 있었는데요
마릴린 먼로 ┃ 로미오와 줄리엣 ┃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 레옹과 마틸다 ┃ 오드리 헵번
종이인형 들 중 로미오와 줄리엣 인형이 예뻐 한컷 올려보았어요^^

 

 

일상 컨셉 의 종이인형들도 있고요.
샐리의 데이트룩 ┃ 사라의 가을코디 ┃ 다혜의 데일리룩 ┃ 아람이의 하루 ┃ 라라의 옷장 ┃ 소진이의 캠퍼스룩 ┃ 현아의 스위트룩
등의 인형들을 감상 할 수 있었어요.

 

  
 저는 마녀 컨셉의 인형이 너무 예뻐서 또 오려보았네요.^^

 

 

판타지 컨셉의 종이인형은
천사 ┃ 악마 ┃ 마녀 ┃ 요정 ┃ 뱀파이어 순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탐스러운 머릿결을 소유한 마녀 아가씨~
제가 어렸을 적 너무 너무 갖고 싶었던 예쁜 인형이에요!

 

 

이렇게 예쁜 인형들을 보고 있으면 그동안 받았던 스트레스가
싹 풀리는 느낌이 들어요, 각 컨셉들마다 조금씩 다른 그림체의
인형들을 만나볼 수 있어서 지루하지 않았고
작가님이 동화와 영화 속 주인공들은 그림과 사진 자료를 토대로
아주 멋지게 재현해 주셔서
소품 의상 하나하나 감상해보는 재미까지 있었네요.
종이도 얇은 종이가 아니라 쉽게 찢어지지 않을 것 같네요.

보관상자 2종 배경그림 2종 을 수록해주셔서 종이인형들을 다 오린후

 

 

보관상자로 잘 활용할 수 있어요.
이렇게 이쁜 소품 상자까지 겟할 수 있으니.
소녀감성 가득 풍기는
애플호롱님의 <소녀감성 종이인형 > 책,

이정도면 소장가치 100% 인듯 합니다^^

정말 마음에 드는 종이인형 책이네요.
추천해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