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를 찾아라! 자동차 기네스북 최고를 찾아라! 기네스북 시리즈
폴 버 지음, 이한음 옮김 / 국민서관 / 2017년 6월
평점 :
품절


가장 빠른! 가장 큰! 가장 비싼!

이 책속엔 최고를 자랑하는 멋진 자동차들의 정보가 가득 들어있어요!


오류니맘이에요 ^^ 오늘은 국민서관 출판사의
최고를 찾아라!기네스북 시리즈 책들 중
 <자동차 기네스북> 책을 소개해드리러 왔어요!
온갖 신기한 기록들을 가진
자동차들을 만나볼 수 있는 책!
저와함께 구경해보실까요~

 

 

책 속 차례를 살펴보면 정말 다양한 컨텐츠들을 찾아볼 수 있어요!
최초 초음속 자동차,
최초로 사람이 타고 달린 월면차,
가장 인기 있는 자동차 모델,
가장 작은 마이크로카,
가장 긴 리무진 등
어린이들 뿐만아니라, 어른들까지도 궁금하게 만드는
재밌는 컨텐츠들이 보여요 !!
먼저 가장 첫페이지인 최고 기록을 깨는 자동차 페이지를 보여드릴께요.

 


가장 첫 페이지인 <최고 기록을 깨는 자동차> 페이지에서는
 자동차의 역사 부터
알려주면서 시작되네요.

 

"재규어 E형은 1960년대에 나온
전설적인 스포츠카예요.
경주차를 만드는 데 쓰는 기술을
승용차 차체 설계에 처음 적용한
모델 중 하나지요."

-본문중-

 

 

 

 페이지마다 최고, 최초 의 수식어가 따르는

 멋진 자동차들의 사진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그 자동차와 관련된 정보를 사진과 함께 보여줘서
좀 더 재밌게 읽어나갈 수 있었어요.
긴 글 보다는 사진을 통해
받아들이는 우리 류니. 자동차와 관련된 사진들이 많아서
정말 신나게 보더라구요.
그 중 제 눈에 들어온 이 페이지.
'가장 인기 있는 자동차 모델 ' 이 무슨 자동차 였을까요?
저는 정말 궁금하더라구요..ㅎㅎ
바로 폭스바겐 비틀 이었대요.
1938년 출시된 폭스바겐 비틀 은 작은 크기, 우수한 연비,
기존 자동차와 아주 다른 앙증맞고 독특한 디자인 덕분에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끌었다고 해요.
그래서 단일 모델로는 가장 오랫동안 생산되었다고 해요..
지금봐도 귀여운 디자인이 눈에 들어온다는.. *^^*
페이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장 많이 팔린 자동차 종류와 얼만큼 팔렸는지

그리고 2번째로 많이 팔린 차에 대한 정보도 나와있어요^^

 

 

이 책에 등장하는 모든 차에 대해
윗 사진처럼 각 차의 특징에 대해서도 상세히 설명해주어요.
자동차홀릭남 우리 류니는 이 책 보자마자
초집중해서 책 한페이지 한페이지 보기 시작했어요.


 

연료 분사 방식 휘발유를 대량으로 최초로 생산해
도로를 달린 메르세데스 벤츠 300 SL 페이지를 보고
자기가 갖고 있는 벤츠 장난감을 갑자기 가져오더라구요.

 

 

메르세데스 벤츠 300SL 의 'SL' 은

 


'스포츠라이트(Sports Leicht)라는
독일어의 약자라고 해요.
운동 경기장에서 조명을 선수에 집중하듯
자동차에 주목 하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이런식으로 최고, 최초의 수식어가 붙는
다양한 차들에 대한  정보들이
가득 가득해요 ㅎㅎㅎ

세계에서 최고로 큰 괴물 트럭에 대한 정보도
저는 정말 흥미롭게 읽었답니다^^ㅎㅎㅎ

 


류니처럼 자동차 를 너무 사랑하는~
어린이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책,
최고를 찾아라! 자동차 기네스북 !!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