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꽃그림 수채화 - 세상에서 제일 쉬운 그림 수업
이명선 지음 / 보랏빛소 / 2017년 4월
평점 :
품절




세상에서 가장 쉬운 그림 수업 책.
여러분께 소개 해 드리려해요 .

 

따뜻하고 사랑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작가님의 수채화 기법.
인스타그램과 웹사이트 를 통해서도 감상하실 수 있으세요^^

책 날개 부분에 작가님의 소개가 간단히 나와있고요.

작가님 수채화 꽃이 먼저 우릴 반겨주네요^^ 너무 예쁜 속지 패턴지..
"망치면 어쩌지?
잘 그려야 하는데...."


누구나 다 그렇게 생각하는데.. 작가님 글 보니 도전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림을 가장 잘 그리는 방법은, 재미있게 그리는 거예요.
그림에 정답은 없습니다. 그저 내가 즐거우면 그만이지요,
세상을 살아가면서 속이 상하고, 스트레스 받는 일이 얼마나 많은지요.
하지만 그림을 그리는 순간만큼은 편안하고, 행복한, 쉼의 시간이길 바랍니다."

-이명선

 

예쁜 수채화 꽃을 생활 속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책갈피,종이 컵에다가도 그려넣고 나만의 컵으로도 활용을 할 수 있네요.
텀블러에 넣어 화사함 가득 담아주기도하고.
액자로 만들어 멋진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하네요.
정말 너무너무 완소품이 될듯한!!!

 


'사랑스러운 수채화 꽃그림 당신도 그릴 수 있어요!"


수채화를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기본적인 재료에대한 설명글과 색상표가 나와요.^^

고급수채화 용지와 전문적인 도구가 있으면 훨씬 더 이쁘게 그리실 수 있지만.
(장비빨^^; 도 정말 중요하긴 하더라구요.) 처음부터 너무 고가제품은 필요없는 듯해용~
이 책에는 18색 신한 물감을 주로 사용했대요 붓은 바바라붓으로 사용하셨구요.
책에 나오는 색 그대로 사용하시고 싶으신 분은
이 색상표를 보시고 색 구매를 하심 될 듯하네요.

 

컨텐츠가 나와요. 작가님의 꽃 수채화 작품 사진과 함께 꽃이름들이 나와있네요.
올망졸망 귀여운 꽃잎부터 시작해서 풍성한 안개꽃, 레터링플라워, 빈티지화분, 꽃리스 들까지..
작은꽃잎부터 시작해서 난이도 있는 리스까지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페이지네요.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감성 가득 꽃 수채화.


챕터1 향기 가득 꽃잎 수채화.

 

꽃잎 들꽃 라벤더 장미꽃 카네이션 민들레 수국 벚꽃 부추꽃 천일홍 코스모스 안개꽃
튤립 데이지 동백 프리지아 해바라기 튤립주전자 플라워자전거 레터링 플라워 를
그리는 방법들이 수록되어 있어요

먼저 작가님이 그리신 멋진 수채화꽃 그림 사진이 크게 나오고요.

다음페이지에 그리는 방법이 상세히 나와있네요.
번호순으로 순서를 메겨서 꽃잎 하나하나 진행하는 순서를
감상할 수 있어 따라그리기 너무 편했어요.

 

초보자도 쉽게 따라그릴수 있는 난이도! 동그라미 하나하나 모여~예쁜 꽃송이들을 완성시켰네요!

하단엔 상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어 읽고난 후 따라 작업하시면 훨씬 쉽게 느껴지실 꺼에요^^


저도 따라 그려본 꽃잎 수채화 그림 입니다^^


집에 수채화용지가 없어서 약간' 물 먹은 느낌'(?) 이 덜하죠? 흐흐.ㅠ
뒷장으로 가면서 난이도가 조금씩 올라가더라구요. 꽃잎그리면서 물느낌
종이느낌에 대해 경험해보고

들꽃 도 따라그려보고 작가님이 쓰신 캘리도 따라 적어봤어요^^


라벤더 꽃도 따라그려보고요^^


데이지 꽃

 

플라워 자전거도 따라그려보기.

사랑스러움이 물씬 느껴지죠?
작가님처럼 똑같이 그리진 못하지만.ㅠ
나름 재밌게 재밌게 작업했어용


빈티지화분 유칼립투스 미니화분 야자수잎
그리는 방법이 실려있어요.


전 빈티지 화분을 따라그려봤어요♡
설명이 상세히 잘 나와있어서~^^
차근차근 따라 진행할 수 있었어요

 

작가님 그림과 비교도해보고^^

야자수잎도 따라그려봤어요♡
요건 좀 어려워서 멀리 사진찍기.ㅋㅋ


챕터3에서

노란꽃리스 목화리스 낙엽리스 꽃잎리스
솔방울리스 수국리스 장미리스 리벤더리스
그리는 법이 수록되어있어요

전 솔방울 리스 따라해봤어요

 

마지막 쳅터4에 <나만의 도안 갤러리> 에서는

아네모네 수국 장미 카라 해바라기
유칼립투스 의 작품과 도안이 실려있으니
스케치하실때 참고할 수 있겠어요

육아와 살림에 지쳐있는 제게 단비같던
감성충만 수채화 시간♡
여러분도 함께해보시지 않으실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