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박물관 - 기차에 관한 모든 것!
유수현 지음, 김미정 그림 / 초록아이 / 2017년 3월
평점 :
품절



[서평] 기차박물관 초록아이 출판사 
 

초록아이 출판사의 <탈것 시리즈> 중,
기차박물관 책 을 만나봤어요. 저희집에
이미  <자동차 박물관> 책과 <탈것 박물관> 책이 있어서,
기차박물관 책도 무척 만나보고 싶었거든요!!
초록아이 탈것 시리즈 책들은이미 류니의베스트 애정책!! ㅎㅎ

너무너무 많이 봐서 이미 자동차박물관 책은 너덜너덜;


다른 책들처럼 기차박물관 책도 고화질의 실제 기차 사진과 예쁜 일러스트로 그려진 기차들을 함께 만나볼 수 있어요!


류닌 , 실제 기차 사진도 좋아하지만,
스토리로 구성된 기차 일러스트 페이지를 무척 좋아해요^^
전체적으로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설명이 되어져있는 방식이라
책 볼 때 지루해하지 않고 엄청 흥미롭게 끝가지 보더라구요^^
기차 캐릭터가 등장해서 류니가 더 좋아했어요!

남자아이들에게 있어서 탈것 이란 도대체 뭘까요??ㅋㅋ

 엄청 집중하게 만들어 주는 <기차 박물관책>

기차에 관한 모든 것이 담겨 있어요!
컨텐츠를 보시면 열차의 종류 에 대해서는 다 나와있는 것 같아요!
KTX, KTX-산천, 테제베, 아베, 이체, 유로스타, 신칸센, 탈리스 등 초고속 여객열차!
그리고 새마을호, 누리로 ,시베리아 횡단열차, 더 간, 칭짱 등의 여객열차,
국내외 지하철, 노면전차, 자기부상열차, 화물열차, 세계여러나라의 롤러코스터
 케이블카, 사막과 시베리아,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대륙을 누비는 관광열차까지!!


이 모든 기차에  대한 소개는 기본이고
자세한 사진과 더불어 기차 일러스트와 스토리 읽는 재미도 솔솔해요.
환경을 해치지 않는 노면전차, 미래의 기차들에 대한 내용도 나와요!^^
기차에 대한 정말 모든 것들이 담겨있는 듯 하네요!!

 기차 외부사진으로 기차의 종류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고

기차 내부는 어떻게 되어있는지, 기차 내부 일러스트와 설명글로
쉽게 이해가 되어요 .

우리가 직접 가서 구경할 수 없는 기차 내부까지 설명되어 있으니,
기차에 대한 궁금증이 한번에 해결!
기차에 대한 종류가 이렇게나 많았다니;
저도 이 책 보면서 정말 많이 공부했네요^^:


지도에 어떤 기차가 다니는지에 대해 표시해둬서, 쉽게 이해가 되어요

정말 다양한 컬러의 기차들 구경하기 바쁜 류니.
한번 앉으면 엄청 집중해서 봐주더라구요,


책을 보더니 집에있는 기차 레일 장난감을 가져와 또 연결해서 놀이도 하네요^^

아들의 기차사랑은 정말 대단해요!

초록아이 출판사의 탈것시리즈 책들 다 정말 100프로 소장가치 있는 것 같아요!

아들맘이라면 무조건 GET 하시라는..ㅋㅋ
아 류니처럼 탈것 홀릭남이라면 말이죠^^


 

요즘 신호등에 꽂힌 류니라서; 기차에도 진행 주의 멈춤 신호등이 있다는 걸 보고 재밌어하더라구요.

자동차 도로에도 신호등이 있듯 기차 선로에도 신호등이 있다는거!!
이렇게 기차에 대해 알고나니 더 기차장난감 놀이에 심취하여 놀더라구요. 

집에 롤러코스터에 대한 그림책이 있어서 그런지,
 기차박물관책에서 롤러코스터 가 등장해서 반가워했어요!
실제 롤러코스터 사진이 있으니, 설명해주기가 좋았던 것 같아요.
조만간에 놀이공원 데려가서  실제로 보여주고 싶어요^^


지금까지 오류니맘의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