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미녀와 야수 아트 컬러링북 - 2017 미녀와 야수 영화 컬러링북
Disney Enterprises Inc. 지음 / 아르누보 / 2017년 3월
평점 :
품절


표지에서부터 벌써 엠마왓슨의 드레스 입은 모습에 심쿵~!하더라구요^^
노란 드레스가 이렇게 잘 어울리다니.

 

 아름다운 장미와 어울려 에쁘게 그려진 벨 역의 엠마왓슨 도안들.

그리고 뒷모습 까지 매력적인 야수 도안부터시작해서


인물뿐만아니라 이렇게 미녀와 야수 속 등장하는 귀여운 소품들도 예쁜 도안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영화로부터 감동받은 그 쿵쾅뛰는 맘으로
 컬러링 통해 다시한번 한장면 한장면 떠올리며 채색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겠어요.^^

이 컬러링북의 장점이될 수도 있고 단점이 될 수 있는 살짝 컬러링 되어진 윗 도안들.


전 밑색삼아 위에 덧칠하니 좋더라구요^^
컬러링이 어려운 분들에게는 컬러링이 살짝 되어진 도안 위에 리터치 해줌으로써
좀더 분위기를 잡아주는데 도움이 될 듯 하네요.
저는 장미를 발견한 벨 - 도안을 컬러링 해보았어요.
바로

 

이 도안이죠. 이 장미를 본 벨의 심정은 어땠을지????

 

 

구글에서 찾은 이 이미지 한장과 하단의 두 장의 이미지를 참고하여 컬러링 해보았어요
 

 

 


#미녀와야수장미

 

 

 


배경을 어둡고 해주고, 장미를 호기심있게 바라보는 그녀의 모습을 컬러링 해주고 싶었어요.

스케치 부분. 엠마왓슨의 얼굴은 뭔가 좀더 강한 느낌이 나는 듯해요.

 

제가 사용한 재료는 아크릴물감 + 파버카스텔 색연필 + 수채화 +하얀 포스터 물감 이에요.

 

먼저 분위기를 잡아주기 위해 배경을 어둡게 컬러링해줍니다.

 

벨의 드레스도 노란색으로 수채화로 빠르게 컬러링해주었고요.

 

 

수채화로 하다보면 그림이 붕 떠버리는 단점 때문에,
이번엔 집에있는 아크릴 물감을 이용해 배경칠을 하기 시작했어요.

 

배경은 어느정도 다 컬러링 되었죠? 분위기는 어느정도 잡혔어요.

 

 

아크릴물감과 하얀 폿스터 칼라를 이용하여 장미와 이파리들도 컬러링해주어요. 마무리는 반짝거리는 악세사리 효과로 ~마무리!

 

장미 받침대는 수채화로 컬러링했고요~

 

 


완성하였어요^^
뭔가 도안만 접했을때완 달리 화려한 느낌이 더해진듯해요.
엠마왓슨 표정 표현이 좀 아쉬웠지만(도안이 너무 작아서 컬러링 하기 어려웠어요)
전체적 분위기는 그럭저럭 맘에 들었네요^^

 

좀더 도안들을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야수와 벨이 댄스하는 장면도 있고요.


영화 속 대표적 장면들 그대로 컬러링 도안으로 담은 책.

 

여러분들도 컬러링해보며 영화에서 받은 그 감동을 다시 한번 회상해서 컬러링해보심 어떠신지!

 

 


지금까지 오류니맘의 서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