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드림 페이퍼 커팅 아트 - 도쿄노트의 작은 이야기
TokoyNote 지음 / 시대인 / 2017년 1월
평점 :
품절


 

오류니맘이에요!^^
오늘은 예쁜 페이퍼 커팅 아트 책
DAYDREAM 책 소개해드리러왔어요♡ 표지디자인의
예쁜 화관 모양도 페이퍼 커팅 아트 작품이에요.
화사한느낌의 페이퍼 커팅 아트 작품..저와 함께 구경해보시죠!

'생활 속에서 즐길 수 있는 페이퍼 커팅 작품을 만들고 싶은 마음을 담아 도안을 그렸습니다'. -도쿄노트-

목차가나오고요.
part1. 총 46개의 초급 중급 고급 단계 도안들이 나와요.
part2.오리지널 도안들이 수록되어있어서, 복사를 하셔서 언제든 작업이 가능하세요^^

 

이어 ,멋진 페이퍼컷팅 직품들 사진이 나와요. 몽환적이고 환상적인 작품들이
일상 풍경과 만나 더 빛나보여요!!
정말 예쁜듯해요!^^


 페이퍼 커팅 기본 준비물 /

디자인 커터 사용법을 알려주는데,
사진으로 팁들을 알려줘서 많은 도움이 되어요.

자르는  꿀팁♡ 과 주의사항 이 수록되어 있어요.

만드는 빙법 2가지! 디자인 도안을 그대로 커팅하기~
그리고 오리지널 도안을 그대로 복사하거나 투사지에 옮겨 사용하기!
페이퍼 커팅 디자인들을 감상하실 수 있으신데요,
흰종이의 도안과 검은색 종이의 도안이 다양하게 있어서 좋더라구요^^!
블랙&화이트 아트지 자신이 마음에 드는 도안 고르셔서 작업하시면 되어요^^

약간 면이 오돌토돌하고 일반지보다 살짝 두께있는 아트지라서, 실수하셔도 쉽게 뜯겨지지 않고
손으로 작품을 들었을때도 모양이 흐느적 거리지 않았어요^^
그렇다고 잘 오려지지 않는것도 아님 잘 오려짐요 ㅎㅎㅎ
종이 퀄리티 좋음!!
기하학적인 형태부터 , 자연컨셉 도안,
러블리한 장식품 컨셉 도안, 동화느낌나는 도안까지. 정말 다양한 컨셉의 도안을 만나보실 수 있으세요^^

 


전, 책의 표지 사진에 나오는
이 꽃 화관 모양의 도안을 하고 싶더라구요~~!
넘 예쁨~~^^.
도전해보았어요!

 

조심조심 커터칼을 이용하여, 작업하기 시작,
커터 사용법에 적힌 것처럼 안쪽부터 면적이 작은 부분부터 자르기시작했어요.

 

, 꽃은 다 잘랐구요~이제는 모양 전체를 떼어내야죠
이 사각 종이로부터.ㅎㅎ

 



쏘옥~~ㅋㅋ
아..이게 페이퍼 커팅 아트의 매력이군요, 과정 샷 하나하나 보는 재미도 있다는.


 

111111111111.jpg

 

차란~~~~뚫렸음!!ㅋㅋ 다 오려낸 사진이구요

 


집 곳곳의 풍경을 배경지로 삼아 올려보고 찍어봅니다.

하하하 재밌습니다.

 창문에도 붙여보고요

커텐을 배경지 삼아(?) 대어 봅니다.

 


예쁜 색지를 뒤에 덧대어 표지디자인의 작품처럼 만들어보면 더 이쁠듯하네요!

 

어떤가요~?
세밀하고 섬세한 작업을 통해 몰입의 시간 을 가진 후
 작품이 안겨주는 만족감 은 신세계를 경험시켜 주는 듯 해요!

 


 
준비물도 간편하여ㅡ쉽게 들고 다니며,
몰입의 시간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지금까지 오류니맘의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