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잉 앤 더 푸드 & 시티 세트 (전2권 + 양장 노트) 드로잉 앤 더 시리즈
박정아 지음 / 조선앤북 / 2017년 1월
평점 :
품절



따라그리며 연습가능한♡
예쁜 드로잉북 셋트

 

 

먼저 소개해 드릴 책, 드로잉 앤 더 푸드♡ 핸드백에도 쏙 들어갈만한 아담한 사이즈에요
제가 가진 다이어리 크기와 같더라구요~겉표지 디자인만보아도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런 음식 그림들로 기분좋아지네요^^

 

이렇게 속지까지 산뜻하게 예뻐서
전 기분좋게 자꾸 오픈하게 되더라구용 흐흐!!

그림을 그리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해야 될지 모르겠어요

 

아마 많은 분들이 그림은 그리고 싶은데
뭐부터 그려내야할지 막막한 그 느낌! 저도 공감합니다! 암요!!

 

친절한 설명으로/ 그림을~~어떻게, 무엇부터 시작하면
좋을지 적혀있어요.
빨간고래 박정아 작가님 글을 접했더니,
긴장이 풀리고, 기분좋게 그림그리기를
시작할 수 있는 느낌이 들어요^^


준비물 부터, 기초 선 연습 까지..
차근 차근, 상세히
우릴 안내해주는 느낌이 들어요
우리가 쉽게 근처 문구점에서 쉽게 살 수 있는 필기도구들을
소개해주셨기때문에, 부담없이 재료준비도 가능하겠어요^^

 

 

손풀기 파트를 지나면, 세로 선긋기->곡선그리기 연습 등
워밍업을 할 수 있는 페이지들이 먼저 나오구요^^ 간단한 드로잉 부터 시작해서
점점 더 ~덩어리표현, 입체표현, 사물관찰하여 표현하기 등
매 페이지마다 그림 그리는 팁과 따라그리기 선이 들어 있어
더 다양하고 즐기면서 드로잉 하실 수 있을듯 해요~

 

보시다시피, 완성작 하단엔 좀더 드로잉을
하기 쉽고, 즐길수 있도록 '그리기 팁' 들이
적혀있으니 참고하여 드로잉하시면 좋을듯해요♡
저도 워밍업 좀 해보려고 세로선 긋기 연습 부터 시작해보았어요ㅡ

 

하아.ㅜㅜ 역시 그림그리기를 오래 쉬면,, 선연습부터 시작하는게 맞나봐요
삐뚤빼뚤.보이시죠?ㅎㅎ 그치만..너무 재밌더라구요^^
전 #스테들러 #화인라이너 로 라인작업했구요♡
컬러링은 제가 하고싶어서 칠했오요
#색연필 #카라트수채색연필 로 컬러링해서 완성♡

 

 

뿌듯뿌듯~ 한번 그려보니 너무 재밌어서,
책을~ 휙휙 넘기면서 그려보고싶은 페이지를 펼쳐 따라 그리게 되더라구요~ㅎ
~~마구마구 그리고 싶은 욕구 활활~~필 충만!!
100페이지 선반그리기 페이지 를 똭!!

 

쓱쓱 화인라이너로 가이드선 따라 라인잡아주고~~

마음에 드는 컬러로 아기자기한 패턴도 그려주었어요^^


99페이지 주전자 그리기도 이어서 해주었고요^^
컬러링도 신나서 쓱쓱~~~(너무 재밌어요!!ㅠㅠ)


그렇게 어려운 난이도가 아니라서,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기면서 따라 그리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하나같이 그림들이 이뻐서^^ 뭐부터 그려야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질듯하다는.


사랑스런 푸드 일러스트들이 가득가득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이 느낌♡

 

 

이어서 드로잉 앤 더 시티 도 보여드릴께요!

 

 

 

여행스케치

 

정말 단어만 봐도 설레지요^^ 
소중한 추억을 나만의 방식으로 기록할 수 있는 그리기 팁들이 가득해요.
똑같이 그릴 필요도 없고,
삐뚤빼뚤 그려도 괜찮아요^^
쉬운 여행 아이템부터 그리면서 마음에 드는 페이지를 펼쳐
즐기시면 됩니다~^^ (프롤로그 中)


프롤로그, 도구소개, 손풀기 파트가 지나면
여권&항공권 그리기 를 시작해서,
여행가방, 기내식, 파리 에펠탑, 마카롱 케이크 그리기, 도쿄 맛집 과자 그리기
뉴욕 크라이슬러 빌딩 그리기 등 행복한 추억을 되살려줄 여행 아이템 들이 가득해요!

하늘색 속지 넘 느낌있죠?
고급진 이느낌~!

이책도 드로잉 앤 더 푸드 와 마찬가지로 왼쪽은 완성작품 과 그리기 팁.
오른쪽 페이지는 가이드선 페이지가 나와요^^


저는 7페이지 비행기 창문과 손 그리기
를 따라그려보고, 컬러링도 해보았어요^^
이 페이지 그려보면서.. 얼마나 여행이 가고팠던지!!!!


16페이지 피크닉 샌드위치 그리기 도 드로잉해보고 컬러링까지 해보았어요^^
파리의 공원 잔듸밭에서 바게트 샌드위치 먹어본 적 있으신가요^^
저는 잔듸밭은 아니었지만..ㅋㅋ 추운 겨울 파리에서 따뜻한 바게트 들고
한입 앙 베어먹고 행복을 느낀적은 있네요 호호호^^ 냠냠 또 먹고싶어짐..

 


예쁜 도시 드로잉 들... 정말 예쁜그림들이 많네요.ㅠㅠ~~

 

 

이 무지 노트는 셋트로 구매시 받는 노트인데요~~
이 노트에다 한번 드로잉을 해보려해요~~

역시 셋트구성인만큼 예쁜 속패턴지가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완전 제취향.ㅠㅠ)
종이 느낌 너무 좋구요.

 

한번 그려보겠어요

 

드로잉 앤 더 푸드 45 페이지의 <다양한 패턴 그리기>

 

컵들을 따라 그려보았어요. 스테들러 화인라이너로 그려봤는데~
정말 너무 매끄럽게 잘 그려져요!!

 


이어서 또 그려볼께요^^

 

 

이번엔 드로잉 앤 더 시티  21 페이지
<런던 버스 그리기> 에서 2층버스를 그려봤어요^^
책에 그리는 방법이 순서대로 나와있어서 그대로 따라 작업했더니 쉽게 그릴 수 있었네요~

흡족 흡족~~^^

 
 


마지막으로 류니가 좋아하는 빠방이 하나 더!!

드로잉 앤 더 시티 27페이지
<유럽 경차 그리기> 도 따라 그려보았어요^^
류니가 보면 넘 넘 좋아할듯한 자동차 그림!!

 

 

'먹방'보다 즐거운 음식 따라 그리기 책, < 드로잉 앤 더 푸드>
행복한 추억을 되살려줄 여행 아이템 가득한 책, <드로잉 앤 더 시티>
이 두책만 있으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겁게 드로잉 연습도 하고 힐링도 하고~
전 너무 즐거웠었네요^ ^


여러분도 이 책들로 '나를 위한 행복한 시간' 가져보시는 건 어떠신지요~
지금까지 오류니맘의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