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ce in Wonderland 앨리스 인 원더랜드 펭귄북스 클래식 컬러링북
굿 와이브즈 앤 워리어스 지음, 이혜리 옮김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16년 12월
평점 :
절판


오류니맘이에요^^ 오늘 제가 보여드릴 책은 펭귄북스 출판사의
클래식 컬러링북!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책이에요.

 


이상한나라의 앨리스 시리즈는 계속 나오는듯해요^^
그만큼 독자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다는 거!!
이번 컬러링북 또한 환상적이고 몽환적인 도안들로 가득하더군요!
일러스트, 굿 와이브즈 앤 워리어스 는 작가 이름이 아니라(당연히 아니겠죠.ㅋㅋ)
크리에이티브 그룹 이름이에요.
 일러스트에 대한 실험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전 세계에서 다양한 프로젝트와 전시를 하고 있다고 하네요.


첫 도안부터 굉장히 눈에 띄는 도안이 등장합니다,
소녀가 책을 보다 스르르 잡이 들죠^^
두페이지 가득 소녀가 잠든 모습을 아름답게 그려냈네요.
이 컬러링북의 특징은 클래식하면서도 역동적인 이미지로 그려내어
대담한 드로잉 느낌들을 느낄 수 있었어요.


도안의 선이 좀 굵은 편이어서 그런지
강렬한 느낌과 함께, 에너지가 넘치는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두 페이지를 과감히 사용하는 그런 앨리스 컨셉의 컬러링 북.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환상의 나라.
흰 토끼와 체셔 고양이, 신비한 동물들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컬러링 도안들과 함께 스토리도 보이죠?
스토리를 읽어가며 앨리스의 신비한 모험을 함께 즐기시면 될듯하네요.


자갈이 작은 케이크로 변하는 모습.
마치 보석 같은 느낌이 드는데^^ 화려하게 컬러링 해봐도 멋질듯해요.



   

컬러링북의 표지 도안이네요^^
이 도안도 예쁘네요.
영화속 한장면이 급 떠오릅니다.ㅎㅎ
 
정교한 느낌의 도안들도 볼 수 있고요
올해로 150주년을 맞이한 루이스 캐럴의 명작,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전세계 어린이와 어른들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받을만 한듯해요
많은 아티스트들에게 영감을 주는 이야기.



제 눈에 들어온 도안은 바로 이 바다거북 도안이에요^^
역시 시원시원한 도안 속 정교한 느낌의 그림들이 가득 그려져 있네요
저는 바다에 풍덩 뛰어든 느낌이 나도록
먼저 포스터 칼라로 배경을 컬러링해주었고요

 


 

 


스테들러 카라트 수채색연필과, 화인라이너를 이용하여
정교한 작업을 컬러링 하기 시작했오요.,


조금씩 속을 채워주었고요~~^^
난색 과 한색 을 적당히 사용하여 완성시켜 주었어요.


류니 낮잠시간 거북군 완성♡ 해주었네요.
스토리가 있어서  첫장부터 마치 동화책 읽듯 이야기에 빠져들면서^^
마음에 드는 도안을 골라 컬러링하는 재미가 있는 듯 해요.
이상한 나라로 간 앨리스.
그녀와 함께 신비한 모험
함께해보시는 건 어떠신지요~

펭귄북스의 클래식 컬러링북 과 함께~~^^

지금까지 오류니맘의 리뷰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