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의 패션 일러스트 - 러블리걸 데일리 코디
박영미 지음 / 미디어샘 / 2016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사랑스런 표지가 눈에 띄는데요**^^**
다양한 패션 일러스트 그리는 방법과
컬러링할 도안까지 수록되어있다니 !
벌써부터 두큰두큰! 설렘설렘


컨텐츠 페이지로 전체 책 구성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으시고요^^

루미로 소품꾸미기, 캐릭터 그리기 기초 에 이어
리얼라이프패션코디
페어리테일 판타스틱 코디
패션 일러스트 컬러링 도안 까지!

루미와 루코 캐릭터가 그려져있는
컨텐츠 페이지까지
아기자기 이쁨이쁨 한듯해요>.<~~!

그러면♡ 루미로 소품 꾸미기 페이지 부터 볼께용

 

루미로 소품꾸미기 페이지.
정말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움이 가득 느껴지네요^^
루미 캐릭터로 태그장식을! 그리고 에코백과 캘린더로 활용해 멋진 소품이 탄생되었네요,
그외 책갈피, 카드, (제가 받은 카드가 보이네요>.<어쩜!!너무 예뻐요)
루미 캐릭터로 액자와 컵케이크 장식을,
스탠드 메모지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책 마지막 챕터엔
각 소품들 만드는 법 또한 수록되어 있으니 따라 만드시며 생활 속에 활용하시면 될 듯 하네요!^^

 

 


캐릭터 그리기 기초 페이지입니다.

얼굴형태 잡기부터 눈 ->머리카락-> 몸 등
그리기 과정이 상세히 설명되어 있어,
그저 그림을 보고 따라 그리다보면 쉽게 완성 될것같아요!!
이런 상세한 과정이라면~~그림그리기 자신없는 어른 아이 할것없이
모두가 즐길 수 있을듯해요!
&
캐릭터 루미와 루코에 대한 소개 가실려있는데,
뭔가 캐릭터에 생명이 훅 불어넣어진 느낌이랄까요^^
엄청 친근하게 다가오더라구요,

 


자. 캐릭터를 마치 살아 움직이듯 그려내기 쉽지 않잖아요?
다양한 몸동작, 시선의 방향에 따른 얼굴 모양 헤어스타일 등
캐릭터를 다양하게 표현하는 방법들 또한 나와있어요.
예쁜 악세사리들까지 더해지니 더 사랑스럽네요

 

챕터1. 리얼라이프 패션코디
챕터1 에서는 다양한 패션 코디 일러스트를 만나보실 수 있으신데요
스포티룩, 로맨틱룩, 스쿨룩, 시스루룩, 레이어드룩, 페미닌룩, 마린룩, 데님룩, 사파리룩,러블리룩
바캉스룩 을 만나보실 수있어요

각 패션룩에 따른 설명과 함께
루미의 일기 까지 만나볼 수 있어요.ㅎㅎ 루미에 대해 알아가는 재미가 솔솔^^
이어 그 패션룩에 따른 그리기 방법들이
 일러스트와 함께 상세히 소개해주네요

 챕터2 , 페어리테일 판타스틱 코디 에서
기절할뻔 0.0 너무 귀어운 동화 주인공들이 가득!!!하더군요

인어공주, 신데렐라, 백설공주, 빨간 모자와 늑대, 라푼젤, 백조의 호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까지...
너무 예뻐서 보자마자 색연필을 들어버렸다죠.흐흐흐..

먼저 빨간모자 아가씨!! 어쩔꺼임..ㅠㅠ저 동글동글한 눈망울하며...
삐삐머리....

이렇게 책보며 따라 그려나갔어요 
역시나 그리는 방법이
자세히 나와있어서 ..과정보며 멍~하게 따라서 그리다보니...ㅎㅎ
완성~~ ㅋㅋㅋ보세요. 책에 그리는 법이 하나하나
상세하게 설명 되어있으니.
따라그릴때 엄청 수월하더라구요

  

흐흐 내사랑 라푼젤도 따라 그려야죠. 암요!!
라푼젤은 사랑임.ㅠㅠ
헤헤^^ 일루미님 처럼 이뿌게는 안됐지만
나름 따라그리면서 힐링힐링 했다는요~~
어여뻐라~~라푼젤!!

 

챕터 1의  리얼라이프 패션코디도 넘넘 귀엽고 사랑스러웠지만 사실.....
전... 이 페어리테일 판타스틱 코디에서 헤어나오질 못했답니다.ㅋㅋㅋ

 


이번엔 인어공주 에어리얼!!!
그려봐야죠 암요ㅎㅎㅎ

촤란~~ 뽀글뽀글 에어리얼 옆 해마.
.너 어떻게해 귀욤..ㅠㅠ♡

그리고 이어 나오는 챕터 패션 일러스트 컬러링 도안 !!

저는 데님룩 에서의 이쁜 머리띠를 한 루미를 컬러링 해보았지요^^
긴 머리를 높게 묶은 루미양... 샤랄라~~한걸요^^
이렇게 모든 패션 룩을 소화하는 루미양이 부러움~~~ㅎㅎㅎ
루미를 컬러링하면서도 엄청 힐링 될듯하네요~~

 컬러링 페이지가 지나면, 루미 캐릭터로 소품 만드는 법들이
저렇게 깨알같이.ㅠㅠ 상세하게 설명되어진 페이지들이 나와요.
우와... 대단 대단..정말 꼼꼼한 일러스트로 되어진 설명들..

책 초기에 나왔던[ 루미로 소품꾸미기]편 에서 보았던 작품들
만드는 법 페이지에요.
스텐드 메모지, 컵케이크장식, 막대사탕 장식, 기본 책갈피 만들기 등
다양한 소품만드는 꿀팁 들이 나옵니다^^
후아... 정말 알찬 구성의
<루미의 패션 일러스트> 책!!

캐릭터 기초 그리기 법 부터
몸동작 그리기 + 다양한 패션룩 그리기에
동화컨셉의 루미그리기까지...
게다가 컬러링도안 + 소품 활용편까지...

 이 책 정말 대박입니다용


최근 캐릭터 그리기에 관심이 많았는데
루미의패션일러스트 책은
캐릭터 그리기 에 관심 있으신 분들 또한
엄청 좋아하실만한 책같아요!^^

여러분들도 [루미의패션일러스트] 책으로
캐릭터 그려보기.캐릭터 컬러링, 캐릭터 활용한 소품만들기 작업해보시며
힐링 경험 해보시는건 어떠신지요!!^^
자연스레 패션룩에 대해 알게되는것도 덤으로 알게됩니다요 ㅎㅎ!!^^

ㅎㅎ지금까지 오류니맘의 리뷰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