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스티커 아트북 : 플라워 가든 일러스트 스티커 아트북
안젤라 맥케이.모우니 페데그 지음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16년 11월
평점 :
절판


 

 오류니맘이에요^^
오늘은 스티커 아트북 을 소개해 드릴까해요♡
#일러스트스티커아트북 책

 


제가 좋아하는 작가 르누아르 의 바르즈몽의장미정원 과
클림트 의
닭들이있는정원길 을
스티커링할 수 있어서 특히!! 더 기대가 되던 책이에요

하아표지부터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책을 펼치면 아름다운 명화 일러스트 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어요.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꽃들이 만발하는 정원 들이 가득 가득!


 


이 책에는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정원, 30편의 일러스트를
만나보실 수 있어요^^


작업 전 스티커 사용법에 대한 안내가 나와요.


스티커링 은 손쉽게 시작할 수 있는
아트입니다.


 

스티커북은 아이 만 하는 작업 아니냐?
천만의 말씀!!^^ 이 스티커링 작업은 어른들 또한 충분히 즐기실 수 있을만한 퀄리티와 컨텐츠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편안히 즐기며 자신만의 창의적인 작품을 만드실 수 있어요.

전체적 컨텐츠를 먼저 감상하시면서
자신이 마음에 드는 작품부터 스티커링 작업
하시면 되어요^^ 30편의 멋진 정원들만 봐도
전 힐링이 되더라구요.

전체 컨텐츠를 보시고나시면, 본격적인
스키커링 배경 페이지가 시작되어요.

 


종이가 두꺼운편 이며, 엄청 매끄럽지도않고
빳빳하면서도 표면을 만졌을때 부드러운 재질이에요.
아이들 스티커북 같은 그런 재질 아님.ㅎㅎ
고급진느낌 나요.


색감 너무 예쁘죠? 초록색들 보니
자연스레 힐링되는 이 기분!!
이 정원들을 실제로 걸으면 얼마나 행복할까요?


30편의 배경지를 다 보시고 나시면, 각 정원 일러스트 해설편이 나와요^^


 


그냥 막연히 스티커링 작업만 할것이아니라, 각 정원들에 대한 정보를 알수 있으며,
명화를 그린 작가에 대한 짧은 정보까지 나와있답니다.


배경지, 정원 일러스트 해설 페이지 에 이어
예쁜 스티커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신데요,
완성된 정원 일러스트가 위에 작게 나와있어서,
배경지를 찾아 거기에 맞는 스티커를 붙여주시면 됩니다^^



정말 색깔 곱지 않나요? 작은 스티커들부터 큼지막한 스티커들까지
섬세하면서 정교하게 오려진 일러스트 스티커들.
화려한 느낌 물씬 


전 르누아르의 바르즈몽 장미정원 과 사이호지 사원의 이끼정원을 스티커링 해볼께요^^


 

바로 이 배경지에 하단의 스티커들(작업 편하도록 미리 제가 칼로 오려냄)

자 그럼 한번 붙여볼까요


투척! ㅋㅋㅋ

차란 다붙였어요!!!^^♡♡♡


 

 완성!!


 


심심한거같음 제 캐릭터를 위에 투척


르누아르의 바르즈몽 장미 정원 에 놀러간
오류니맘♡ ㅋㅋㅋㅋ

짜식.. 넌 좋겠다야. 이쁜 장미꽃 밭에서 ㅎㅎ



이반엔 류니와 사이호지 사원의 이끼 정원을
스티커링 해볼께요.



스티커 용지는 가위로 오려
스티커작업 쉽도록 자른후


넘실거리는 잉어부터 촥 촥


신이난 류니군.ㅋㅋ

GOOD JOB BABY♡


완성입니다.ㅎㅎ


처음 해보는 #스티커링아트 .
많은재료 특별한 도구가 필요없어요.

정말 어른 아이 할것없이
아름다운 스티커작업으로
행복한 시간 가질 수 있을 듯하네요.

#책이넘이뻐
소장가치 백프로♡♡

#안티스트레스
#육아힐링 #stickerbook 입니다

지굼까지 오류니맘의 리뷰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