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선물, 열두 달의 여행 (스프링) - 2017 컬러링 캘린더북
송지혜 지음 / 앵글북스 / 2016년 11월
평점 :
절판


 

 

 
와아..실제로 받아보니 정말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이 캘린더 +컬러링 너무 마음에 드는거 있죠??
달력  컬러링을 할수 있는!! 넘넘 특별한 것 같아용~~~!
종이들도 두꺼워 물칠가능!! 색연필은 물론
마카도 사용이 가능하고요^^

 

정말 환상적이면서 아기자기한 송지헤작가님의 도안들이 눈에 들어오죠~ㅇ^^ㅇ

 

 

이렇게 달력 뒷페이지 에 컬러링할 페이지가 나와요^^
정말 정교한 도안들..부들부들
어쩜 이 그림을 어떻게 그리시는지 ...^^


  


 

정말 예뻐요..^^

 

 

2017년 휴일이 얼마나 되나~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는 장도 있구용 .ㅋㅋ

 

 

컬러링 팁도 깨알같이 수록!!!

ㅎㅎ 전 아하님이 컬러링하신 페이지와 같은걸 선택해서
컬러링해보았어요.ㅎㅎ
왜냐면...1월 컬러링 페이지에다가~~
뭔가 크리스마스 / 겨울 느낌나는 페이지를 하고 싶었거등요.ㅎㅎㅎㅎ

 

 

전 따뜻한 느낌을 내주고싶어서 노랑 계열을
수채화 이용해서 화아아악
깔아주었답니다.ㅋㅋ 아주 그냥 과감히.ㅋㅋㅋㅋ

 

그리곤 이렇게 색연필을 이용해서 컬러링 하기 시작했구요^^
따뜻한 느낌 ....드시나요?ㅋㅋㅋㅋ
으흐흐흐흐 정말 정교한 도안에 어질어질..;;
색깔 배치만해도 머리가 띠잉.ㅋㅋㅋ
그래도 재밌더라구요^^

 

따뜻한 난색 색감이 많이 들어가죠?

 

한색계열은 거의 찾아보기 힘든,,제 컬러링...샷들..하하^^
정말 크리스마스 앞두고 이런 사랑스런 컬러링 도안들은
절 설레게 만들어줍니다.
러블리한 느낌가득
저 소녀와 고양이는 창밖을 보며..무슨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외로워 보이기도 하면서도..
뭔가 기다리는듯한...

 


전 이렇게 친구와 카페에서 컬러링을 했어요^^
친구와 함께하니 무척 행복하더군용..ㅎㅎ
베스트 프렌드와 커피와 류니는 옆에서 쿨쿨 자고 있고
수다와 함께....ㅎㅎㅎ 행복~~~타임~~~힐링 타임!!^^

 

 

과정샷입니다.

 


완성하였어요
저 소녀와 고양이는 첫눈을 기다리고있었던 거군요
ㅎㅎㅎ 아침 뉴스에 첫눈 온단 소리에 소녀와 고양인 창밖을 보며
눈을 기다렸나봅니다. 저녁이 되어서야 눈이 내렸고..
집안은 아름다운 선물들이 가득 쌓여있는 걸보니
부모님들은 파티해주고 주방에서 저녁식사 준비하고 있는지??
(상상의 나라를 펼치는중..ㅋㅋ)

송지혜작가님의 아름다운 컬러링 캘린더와 함께
2016년을 마무리하며..
2017년 설렘 가득 기다려봅니다.

 

너무 예쁜 컬러링 캘린더 정말 마음에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