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스럽게 행복하게 - 아들러의 메시지와 함께하는 힐링 컬러링북
이일선.조혜림 지음 / 그림책방 / 201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비밀스럽게 행복하게 컬러링북 너무 이쁜듯해요~~!!

이번에 겟한 이 컬러링북은 정말 마음에 드네요.

마치 동화나라를 다녀온 느낌이랄까요


이 핑크빛 커버만 봐도 뭔가 정말 사랑스러운 그림들이 가득
들어있을듯한 느낌 들지 않으신가용??호호>.<~~
이 책은 단순히 컬러링 할 도안만 수록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지치고 힘든 마음을
달래줄 아들러의 힐링메시지가 담겨 있는 따뜻한 컬러링 북이랍니다^^
지금 바로 소개해 드릴께요~~


부표지도 너무 예쁜듯해요..~(컬러링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예쁘게 색으로 채워주심 되실듯!)
비밀스럽게 행복하게^^ 전 책 이름도 마음에 들더라구요~~
추운 겨울 밖에 나가지도 못한 제겐..ㅠㅠ 말이죠..집콕하면서
힐링할 뭔가가 정말 절실한 육아맘인데.. 이렇게 따뜻한 커피와 음악 그리고 컬러링하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거든요..비밀스럽게 행복하게~~컬러링 시작해보겠어요^^



제 컬러링을 보여드리기전에 먼저 이 책에 수록된 다양한 도안 좀 먼저 보여드리려고해요

정말 너무 예쁘죠?
저 그네타는 소녀도 넘 넘 이쁜듯~~
정말 동화느낌도 나면서도 따뜻한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그림들이 많아요

오른쪽 페이지엔 어여쁘고 사랑스런 도안들이 펼쳐집니다.
그리고 왼쪽페이지 하단엔 아들러의 힐링메시지가 있고요.
그 위엔 우리의 공간이에요. 내가 끄적이고 싶은 이야기.
필사, 캘리, 드로잉 낙서 그림일기 무엇이든 자유롭게!!!
오늘 하루 일상. 나의 계획 지금 내 생각 등등 ..글을 적거나 글씨로 채워주심 될 듯 합니다^^

하단에 아들러의 힐링 메시지를 읽으며
옆의 도안을 나만의 예쁜 색감으로 채워주면서 힐링 힐링~~


예쁜 꽃과 요정도 보이고요^^

예쁜꽃들이 만발하는데..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비밀스럽게 행복하게 컬러링북에서도 아름다운 꽃들이 많이 등장하더라구요~~
알록달록 예쁜색들로 어서 채워주고 싶네요.


[인생의 주인은 나 자신입니다. 행복도 나 자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아들러의 메시지 입니다,^^,, 나의 행복은 나 자신에게 달려있다는 말.
누군가가 위로해주길 바라고 기다리고, 타인으로 인해 내 행복이 좌지우지 된다는 생각보다는
나 자신이 먼저 행복하기 위해 행동으로 옮겨야 한다는 것,
행복하기위해서도 노력해야하는 거죠~~흠흠^^

이 표지 그림도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겨울이 되니 그렇게 아이스크림이 먹고싶더라구요^^;
이상하게 여름보다 겨울에 아이스크림이 더 당긴다는.;
여러분도 그러신가요??
그래서 전 이 달콤한 느낌 가득한 도안을 컬러링 해보려고 해요
제가 좋아하는 맛 느낌으로다가..ㅋㅋㅋ


 먼저 전체적 분위기를 잡아줄 색감부터 컬러링하기 시작했어요
오른쪽은 달콤한 딸기 아이스크림.
오른쪽은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느낌으로
콘 아이스크림은 먹어도 먹어도 또 먹고싶은듯!!ㅋㅋㅋ 하단의 과자까지 더해져
그렇게 먹으면서 행복함 ㅋㅋ 이 느껴지더라구요^ ^*


냠냠냠 컬러링하면서도 군침 가득.>.< 아이스크림 위에 뿌려진 달콤한 별사탕들까지
참 아기자기하게 그려져 있어요. 손을 컬러링했는데
왠지 왼쪽은 남성의 손 같고 오른쪽은 여성의 손느낌이 나는건....저만 그런지^^;;
흐....어찌되었건 둘다 손톱에 매니큐어는 컬러링 해주었음 하하~~
중간샷이고요~~

가까이 보시면 이런 느낌이에요^^
수채화로 콘 아이스크림 윗부분을 컬러링하였고요
하단의 종이 부분은 색연필로.
손은 수채화로 컬러링 한뒤 색연필로 조금 명암을 잡아주었어요.


 

과정샷~~ㅎㅎ

ㅋㅋㅋ새콤 달콤 한 콘 아이스크림 느낌이 드시나요? 아이스크림 주변엔
심심하지 않도록 수채화 를 이용해서 악세사리 느낌 좀 주었답니다.ㅋㅋ
사쿠라코이 고체물감 24색으로 컬러링 하였고요
파버카스텔 색으로 좀더 명암 효과를 주었네요


급 아이스크림 먹고싶어졌어요~~>.<


자. 왼쪽 페이지 .

Space for you
라고 적힌 나만의 공간은 어떻게 할지 고민하다가..
컬러링하다가 색이 튀어서...ㅜㅜ 그냥 두기도 뭐하고...그래서 낙서 하나 하고 싶어졌어용.ㅋㅋㅋ

끄적끄적...첫눈오는날 컬러링 한 기념으로다가.날짜도 박아주고요.
간단하게 오륜이 mom 첫눈오는날 이라고 적어주었어요^^



 

이제야말로 완성페이지네요 하하하^^



이렇게 자유로운 공간에 추억거리를 새겨넣으니

더 특별한 페이지가 되는듯해요

추운 겨울날 아이스크림을 떠올리며 컬러링하고

또 눈이 내려서 내 그림과 글을 적으니 말이죵^^ㅎㅎㅎ

만족만족!!




컬러링북 후반부에는 위와같이
옆서로 활용할 수 있는 컬러링 페이지 들이 있어요
한장당 4개의 옆서가 나오는데~

컬러링 북 속 여러 도안들중
몇 그림들을 골라 엽서에 맞게 넣어주신 것 같아요^^
깜찍한 엽서들이 될듯해요!!
 
예쁘게 컬러링해서 친구 가족 지인들에게 아들러의 메시지도
함께 담아 보내면 좋은 이벤트가 될듯!


비밀스럽게 행복하게 컬러링북 엔
두 분의 작가님의 사랑스런 도안들과 + 아들러의 메시지를 함께 읽을 수 있어서
더 특별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동화 느낌 이 나면서도 포근한 꿈나라 여행한듯한 느낌이 나던 이 컬러링 북..
팍팍한 일상에서 벗어날 수 있는 특별한 힐링 방법.
비밀스럽게 행복하게 컬러링 북과 함께 해보시는 건 어떠신지요^^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