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반짝 크리스마스 - 안티 - 스트레스 컬러링북 조해너 배스포드 컬러링북
조해너 배스포드 지음 / 클 / 2016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제 정말 딱 크리스마스 이브가 한달 남은거 맞죠?
두근두근~~캐롤 송 곧 여기저기서 들을 수 있는 건가요^^
ㅎㅎ전 벌써부터 집에서 캐롤송 들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고 있답니다~~
(그냥 크리스마스 가 전 넘 좋아용 ㅎㅎ)


오늘은 조해너 배스포드 작가님의
비밀의 정원과 숲, 바다와 정글을 지나
반짝반짝 빛나는 크리스마스 세상 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글씨 넘 못적어서.ㅜㅜ 비워두는 곳이기도 해요.ㅎㅎ
첫 페이지부분 부터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눈에 띄네요^^
정말 이책~~펼쳐보면  반짝거리는 도안들이 가득~~~!!
크리스마스 분위기 확 느껴지옵니다.
보기만 해도 설렌다는게 이런 거죠^^
크리스마스 장식들을 이렇게 이쁘게 구성해서 그려내셨다니..
역시 조해너 배스포드 작가님이십니다~ 한페이지 짜리 도안들도 있구요
두페이지 가득 크리스마스 장식들로 채워진 도안들도 있더라구요^^
다양한 느낌의 도안들로 구성되어 있어, 지루하지 않게 컬러링할 수 있을 듯해요.
저는 아래의 새콤달콤 한 느낌의 과자집이  눈에 들어오네요^^
마치 헨젤과 그레텔 에 나오는 마녀의 집 같죠^^?


저 집에는 귀여운 사탕 과자 인형들이 살고 있을것만 같네요.
벌써부터 나만의 색감으로 알록달록 컬러링 하고싶은 마음이 들어요~~
생각만해도 행복하여라~~~ㅎㅎ
(저는 파스텔톤으로 한번 도전해보고 싶네요^^)
좀더 도안들 보시라고 올려드렸어요.

저는 너무 복잡한 도안들은
완성하기 겁나서^^; 시작 잘 못하는 스타일인데
이번 반짝반짝 크리스마스 컬러링북은 위 사진처럼
너무 복잡하지도 않고, 다양한 느낌의 도안들이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이 두페이지 를 컬러링 해보았답니다^^ 정말 크리스마스 날
동화책 속에 나오는 딱 그 풍경 같더라구요.
ㅎㅎㅎ 저 영국에서 홈스테이 할때 크리스마스 그날이 떠오르던데..
여러분은 어떠신지!!^^후훗...

과정샷 죽~~첨부해봤어요^^

ㅎㅎㅎ진도 나가는게 보이시죠 ??


왼쪽 벽난로 컨셉의 도안은 난색 계열을 사용해서 따뜻한 느낌으로 컬러링해 볼 계획이고요
오른쪽 트리와 선물 컨셉의 도안은 한색 계열을 이용해서 컬러링 해 보았습니다^^

따로 도안을 한번 더 찍어 보았구요^^



과정샷이에요. 분위기를 내려고 중앙에서 부터 컬러링 하기 시작했고요
사실 왼쪽 벽난로 그림은 분위기를 내주기위해 색감을 좀 풍부하게 써보려고 했는데^^;
정말 쉽지않더군요.ㅋㅋㅋ 하다가 안되겠다 싶어서
옆 페이지 트리 도안으로 넘어가서 초록색으로 트리를 빡빡 박박~~~컬러링 해나가기 시작했어요.

저의 컬러링 팁-> 한페이지를 끝내려고 너무 애쓰지 말고
지루하다고 생각 될때 다른 페이지 함께 컬러링 해보세요~~ㅎ 지루함 느끼는 게 덜하고요.
또 전체적 분위기를 체크해나가며 컬러링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분위기를 잡은 뒤 점점 더 세밀하게 컬러링을 해나가기 시작했어요
조금더 과감히 또는 조금더 다양한 색감으로 칠하기 시작



색감이 좀 더 올라간게 느껴지시나요 이런식으로
쓱싹쓱싹 난색 한색 계열로 후다다다닥 칠하시면 되어요!!^^ㅋㅋ

완성하였어요!!ㅋㅋㅋㅋㅋㅋ
자세히 보시면 이런느낌인데...ㅋㅋㅋ
얼룩덜룩한게 확 보이긴 하네요^^하하
전 역시 색연필만으로 컬러링하는게 어려운듯해요.ㅠㅠ;; 담번엔 그냥 수채화로..ㅋㅋㅋㅋ

특별히 《반짝반짝 크리스마스》는 책 전체를 뜯을 수 있는 페이지로 만들어서
 색칠한 후 한 장씩 뜯어 공간을 꾸미는 데 활용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쓱 뜯어져요!!!

 색칠한 페이지를 액자에 넣어 고마운 사람들에게 선물하기에도 좋겠죠??
전 제 작업대 위에 붙여놓겠어요 ㅋㅋ 크리스마스 분위기 낼 겸!!
ㅋㅋㅋ 이렇게 저 나름대로 전시하는거죠
자 기 만 족 이라는게 이런거..ㅜㅜ후아후아.ㅋㅋ

전 초록초록 한게 맘에 드네요^^

트리와 장식들, 따뜻한 벽난로와 설렘 가득한 선물상자들이 가득 가득한 반짝반짝 크리스마스 컬러링북..

나름 캐롤 송 들어가며 컬러링한 도안들이네요~~ㅎㅎ
기분좋게 컬러링하다보면 잡생각들 빠이~ 만족감 쑤욱~~올라오면서
기분좋아지죠 거기에다 커피와 분위기 있는 음악까지 더해지면... 흐흐흐흐~~>.<

조해너 배스포드 작가님의 컬러링 북으로 힐링하실 준비 되셨나용?ㅎㅎㅎㅎ
울 이웃님들 멋진 크리스마스 계획 잡으시길 바래요^^

미리 크리스마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