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데코북 300 - 온 가족이 함께 만드는 종이 장식
노수연 그림 / 비타북스 / 2016년 11월
평점 :
품절




 

유치원교사님 어린이집선생님
학원선생님 학부모님들 모두 관심갖고 봐주시길!
이 책 한권이면 온 집안 곳곳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느끼게 만들어준답니다!




먼저 큼지막한 크리스마스 데코북 300
사이즈에 놀랬고요, 두툼한 두께에
또한번 놀랬네요. 장수가 그만큼 많단 거죠!^^
슬쩍 들춰보니 알록달록 화려한
크리스마스 패턴지와 도안들이 보이네요.

귀여운 일러스트 로 설명되어져 어려움없이 쉽게 보고 따라 만들 수 있어요.
입치만들기를 자칫 어려워하는 분들이 계신데; 설명 아주 알아보기 쉽도록 설명되어있어서
부담없이 만들 수있을 듯해요.




 


만드는 방법 뿐만아니라, 장식을위한
꿀 팁들 또한 수록되어있어요.
트리 장식.
조명과 함께 장식하기.
테이블위 장식하기 등
직접 장식하여 찍은 실사진들을 보고
참고하여 멋진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하심
좋을듯해요. 정말 아름답더라구요.


자. 속 도안들은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오른쪽 페이지 도안들이있고요
완쪽인 패턴지로 뒷 장인데 넘 이쁘죠.ㅋ




집에 트리장식 많이들 하시죠? 트리 맨 꼭대기 장식.
별이 있어야 하는데. 궂이 비싼 별 사지 마시고
이렇게 종이로 큰 별 잘라서 붙여도 충분히 포인트 장식
되실것 같아요^^
너무 예쁜 일러스트라 트리에 달아도 손색없는~~
크리스마스데코북 300 책!



저도 한번 도안을 잘라 만들어보았어요^^ 칼과 가위 자 받침대 목공용 풀만 있으면 뚝딱

멋진 장식물이 완성되어 져요^^



 



저희집 거실 선반위 장식해 뒀더니 금새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조금 더 만들어볼까요?



이번엔 산타클로스 할아버지를 오려서 만들어볼께요.



이번에도 가위질하여 이쁘게 오려낸후 접는 부분엔 칼 뒷부분으로
자를 대고 슥- 그어주세요.
절대 자르지는 마시구요^^ㅋㅋㅋㅋ접히는 부분을 예쁘게 접게 하기위해서
칼 뒷부분으로 임시선을 그어주는 거에요~~


이 진저맨은 탁상장식을 위한 입체 장식품인데요
산타클로스할아버지와 루돌프 시리즈도 함께 있어서
커플 느낌 나게 모두 만들어 두면 깜찍스런 장식품들이 완성될 것 같아요!
일러스트.너무 사랑스럽죠^^?

예쁘게 오리시고, 진저맨 손부분들 오리는 분까지 빠짐없이
꼼꼼하게 잘라 끼워주세요.



 



손에 손잡고~~ 노래가 생각납니다^^;ㅋㅋㅋ




이렇게 거실 선반 위 제 장난감들과 함께 장식해 보았어요^ ^
어때요? 벌써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살짝쿵 나는 듯하죠?
집에 반짝거리는 조명과 함께 장식들이 어우러지면
훨씬 아름답고 그럴싸한 인테리어 느낌 이 날듯하네요

우리 이웃님들도  가족과와의 행복한 연말 파티를 위해
[크리스마스 데코북 300] 책과 함께해보시는건 어떠신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