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DAY 색연필 일러스트 - 하루 한 장 인테리어 소품
서여진 지음 / 경향BP / 2016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표지부터 너무 예쁘지 않나요? ♡.♡
그냥 일러스트 그리기로 끝내는게 아니라
아기자기하게 우리집을 꾸밀 수 있는

​빈티지걸 서여진 작가님의 책이에요♡
상큼한 느낌 물씬♡

 

 색감이 이렇게 고울수가!!

그림들이 너무 귀여워서
다 따라 그려보고 싶더라구요!^^

마치 동화나라 속에서 통 튀어나온 느낌
취향저격 !!인 책!!

 


편안하고 익숙한...우리 집 우리공간을
 이 일러스트들로 더 특별하게 만들 수 있어요♡

​거실/ 주방/ 침실/ 아이방 / 베란다
각 공간 별로 나누어 그 공간에 어울리는
일러스트들을 소개해주시는데요♡

 

재료소개와  그리기전 알아야 할 것들에대해
설명이 잘 나와있어요.

거실편에 나오는 앵무새 모빌♡
너무 예쁘죠

 

저는 아이방 일러스트편이 특히 눈에 띄더라구요♡
아무래도 육아맘이다보니.흐흐

 


너무 깜찍한 동물 왕관 만들기♡
이 책은 육아맘 뿐만아니라 유치원 어린이집
교사들도 아주 좋아할만한 책인듯!!^^

 

저도 아이 왕관  만들어보려고요♡

​진행중인데^^

아이가 잘때만 작업을 하다보니 시간이 오래걸려서..

후훗♡

 

그리고 또 제가  만들어본건
이 바닷속 친구들♡ 정말 너무 사랑스런
일러스트들이에요^^

아이방에 붙여주고싶어
작업해봤어요♡

 

이 손가락 종이인형들도 제가 만들어보고싶어서

벼르고 있는 중이랍니다.^^ ㅎㅎㅎ

 


정말 예쁜 일러스트들이 많아요.

이렇게 크리스마스 요술봉 가랜더 만들기도

곧 크리스마스 파티 준비할때

보고 그려보면 좋을 듯 하더라구요~~!

따라 그려서 우리 집 장식해줄 생각하니

벌써부터 신이 나네요^^

이쁜 일러스트 책 꼭 GET하셔서^^

따라그려보시고 집 꾸미시면서 힐링하시길 바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