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무도회 - 작은 숙녀 마야의 판타지 컬러링북
박경진.박선호 지음 / 해냄 / 2016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치 한권의 환상적인 동화책 같았어요. 다만 채색이 되어있지않아
독자가 마음에 드는 색감들로그 동화를 완성해가는 느낌.


나만의 색감대로 색을 채워가는 재미!!
스토리가 함께 적혀있고요

주인공 마야의 생일날 그녀에게 특별한 일이 생기지요
생일선물로 인한 그녀의 특별한 하루 이야기.
도안을 보시면 참 다양한 컨셉의 그림들이
나와요. 전혀 지루하지않고 다양한 도안들에
색을 채워가는 재미가있었어요^^


마야의 세계 여행을 옆에서 지켜보는 느낌♡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클림트 그림도 있더군요♡
할론윈컨셉의 도안도있었고요^^


마야는 정말 멋진 곳들을 여행해요.

 

 
저는 이 환상적인 도안을 선택했어요♡
정말 꿈속 같은 아름다운 도안이죠.
하늘을 나는 기차에 자전거 탄 곰도 만나고
서핑하는 고릴라, 멋진 배를 탄 어린왕자까지!
아아 상상만 해봐도 즐거운 느낌이 나요!

 

제가 이 도안을 잘 소화해낼 수 있을지!

 

먼저 구름과 파도는 푸른빛이 될테니
너무 어둡지않게 전체적 배경을 난색 계열로
덮어주었어요^^ 약간 노을 느낌도 나면서요

이렇게 먼저 전체적 색감을 칠해
분위시를 잡아줘야 색들이 중구난방
남발하지 않게되더라구요.

쉬민케 고체물감으로 전체적 색감을
깔아주었고요

 완성 요♡

 

마야는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멋진 왕자님까지 만나 춤까지 추었고요
은하수를 타고 집으로 오게되지요.

정말 판타스틱한 느낌이 가득한
가면무도회 컬러링북. 맘에들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