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시작하는 아이의 초간단 종이접기 - 5번이면 완성! 쉽고 재미있게 몸과 두뇌를 자극하는 놀이교육
쓰키지제작소 엮음, 민성원 옮김, 윤선옥 감수 / 에밀 / 2016년 8월
평점 :
품절


처음 시작하는 아이의 초간단 종이접기 책.


 

 

이 종이접기 책은 색종이 접기를 처음 접하는 학부모님들 아이들에게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일단 어려운 종이접기 과정은 없고요

책 표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5번 접으면 완성되는 쉬운 과정의

결과물들을 만나실 수 있으세요

일본 종이접기 분야 장기 스테디셀러인 만큼

아이들이 좋아할만한것들을 주제별로 모아놓고 설명되어져 있고요

광고지 신문지 색종이 등 다양한 종이를 이용해서

놀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뒷표이에 적혀있듯이^^

색종이 접기는 작품을 완성하는 성취감은 물론

과정속에서 집중력 또한 발휘하게 할 수 있고요

완성된 작품을 갖고 놀이와 연결하거나

집의 멋진 인테리어 효과를 위한

아이 작품으로 장식해 주셔도 좋아요^^

제가 너무 마음에 들었던 탈것들 종이접기 편!!

우리 아들 륜이가 좋아하는 것들이 가득하네요!!!

저도 한번 따라 접어 보았어요^^

그리고 그림을 그려넣고

더 이쁘게 만들어 주었답니다^^

펭귄이 로케트를 타서 달나라로 쓩~~

기차 배 버스 도 책을 보고 접어보았어요^^

 완성된 작품들로 예쁘게 사진도 찍혀 있어서

눈코입을 따라 그리거나 장식할때 도움을 받을 수 있겠더라구요^^

그리고 다양한 동물들 얼굴도 접어보았고요^^

어때요? 귀여운가요~~

광고지 (신문지)를

접어서 놀이로 연결해

아이들과 재미있는 놀이를 할 수 있도록

보여주는 페이지도 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바닷속 세상도있고요~~

책의 뒷페이지에는요.

색지들이 포함되어 있어서,

색종이를 따로 구입하지 않으셔도

종이접기 책 보며 따라 접을 수 있어요^^

좀더 풍부한 색감을 원하시는 분들은 색종이를 구입하셔서 따라 접어보셔도 될듯합니다,

점선을 따라 자르시고 색종이 사이즈 맞추어

종이접기를 시작하시도록 하세요^^

 
에밀 출판사에서 나온

다른 종이접기 책들도 있네요^^

종이접기 책 관심 많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래요~

처음 시작하는 아이의 초간단 종이접기 책

리뷰였어요^^


자녀와 종이를 이용해서 다양한 놀이감& 장난감 만들며

집중도 해보고 재밌는 놀이도 연결하여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