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문방구 종이인형 - 가장 예쁘고 품질 좋은 종이인형 모음집
리트머스 편집부 엮음, 신소금 감수 / 리트머스 / 2016년 7월
평점 :
품절


책형태가 아니에요~

책처럼 되어있진 않고요 박스 안에 인형들이 가득~~~~~~

들어있었어요!!

 

어릴적 친언니와  종이인형 갖고 엄청 놀았던 추억이 ..~~새록 새록 ^^

받자마자 어마어마한 양에 놀랐습니다. 박스안에 묵직한게 후두둑 쏟아지는데..

화려한 컬러들이 눈앞에 펼쳐졌어요. 진짜 많네요^^;

게다가 뽀나스로 밀레니엄 인형놀이-> 엄마 와 봄이의 패션쇼,

재미있는 어린이 은행놀이

딱지 시리즈까지^^

정말 재밌는 구성이 함께 있었습니다.

어린시절 인형을 예쁘게 오리기위해 엄청나게 집중해서 가위질하며

혹시나 인형 목이 떨어질까봐 조심조심,

미리 투명테이프로 앞뒤로 요리조리 붙여 아껴 두던 때가 떠오르더군요..

어릴적 시골에 살았었기에, 장난감도 구하기 어려웠고,,, 집에서 인형놀이로 많은 시간 보냈었어요.

 

 입체로 된 인형은 가격이 비싸다고 안사주셨었답니다;;.ㅎㅎ 언니와 전 종이인형 만으로도

너무 행복하게 인형놀이하곤했었는데..^^

결국 인형 목과 손목이 찢어질때까지 갖고놀았었죠..

 그래서 그런지 지금도 종이인형 보면 설렙니다♡

 

설레는 맘으로 (?) 미스광주 인형을 잘라보았어요

옷 도 예쁘게 입혀 봅니다..>.< 어머 빛이나!!

어쩜 컬러들이 이렇게 선명하게 나왔을까요~~

언니와 인형놀이 할때면 서로 이쁜 드레스 차지하려고 엄청 다퉜는데.ㅋㅋㅋㅋ

아효..ㅋㅋㅋ 정말 그땐 그랬지요

^^ㅋㅋㅋㅋㅋ

울 아들 자동차 위에 태우고 같이 놀아볼까요^^?

사랑스런 종이인형들..

예쁘게 오려놓고 액자해놔서 방 꾸며놔도 될듯하네요..ㅎㅎ

 추억의 문방구 종이인형

 오랜만에 추억 놀이 해보시는건 어떠신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