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트 - 누구나 손쉽게 페이퍼 커팅으로 셀프 인테리어하기
김주하.이동현 지음 / 피오르드 / 2016년 6월
평점 :
절판


제가 새롭게 도전해본 커팅아트
바로바로 ~~~~애니메이트 페이퍼 커팅 아트!!


평소 너무 너무 궁금했고 또 도전해보고픈
페이퍼커팅아트


페이퍼 커팅 아트는 시각 예술 에 속하는 분야로, 선반장식, 액자, 선물포장
카드로도 만들수 있고 인테리어용으로도 부족함 없다고 해요!

작업하기전 저자소개 및 페이퍼컷팅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나와요.

페이퍼 컷팅을 위한 준비물 사진과 함께

각 준비물에대한 설명도 수록되어있고요
어떻게 커팅을 하는지 자세한 설명과함께
독자들이 잘 이해할수있도록 사진도 나와있어요^^
이 책을 통해 완성되어지는 작품들도
이쁜 사진들과 함께 감상하실 수 있어요♡

 

본격적인 작업전 알아두어야할점!!
흰색 면은 자르는 게 아닙니다요.ㅎㅎ 검정색을 잘라나가면 되어요^^
그외 일러두기를 잘 읽어가며 작업을 하시면 되구요^^
페이퍼 커팅 작업물도 보여드릴께요^^

​차란..ㅎㅎ 종이들이 모두 얇지가 않아 만들어서 활용하기 좋겠더라구요^^
이 도안은 만들어서 아마 둥글게 원기둥 모양으로 만들 수 있는듯해요.ㅎㅎ
​전 이 나무들이 무성한 도안을 첫 컷팅작업으로
채택!!(첨부터 넘 어려운걸 도전한건 아닌지^^;;)

준비물: 전 아트용 나이프가 없으므로
집에있는 커터칼. 제도용받침->매트라고 하네요.
목공용 풀, 스테들러 수채 색연필, 칫솔과 흰포스터칼라,사포지
일단 준비하였어요.
컨셉은 한여름밤의 겨울나무(내마음대로 컨셉잡기.ㅋㅋ)

제가 가진 커터칼과  자를 이용해 전체 모양을
칼을 이용해 잘라 나가요.
포스터칼라와 칫솔을이용해 뿌려주었어요
​흰 눈느낌도 나면서....겨울느낌나도록...

집에있던 검은 사포지를 준비하였어요.

이게 색지도 되는데 전 집에 색지가 없고 사포지 한장이 있길래^^;이용하였어요 ​

어때요?이쁜가요? 제가 성격이 급해 좀더 이쁘게 못해서^^;그런데
성격이 더 꼼꼼하신 분들이라면 더 이쁜 나무를 만나실 수 있을거에요.ㅎㅎㅎ
저건 연필꽂이로 사용해도 될듯하네요^^

또 작업한거 보여드릴께요


전 컵케이크 도안들이 넘 에뻐 하나 해봤어요

집에 있던 구슬로장식♡ 해 줍니다.ㅎㅎㅎ 울 아들 륜이 사진과 아주 어울리네요.ㅋㅋ

요리사 컨셉 옆 컵케이크 페이퍼 커팅 아트 장식~~

하나 더 만들었어요!!


 

빠른속도로 작업한 이 커팅 아트는요. 귀요미 사이즈에요~

종이를 잘라 접어서 액자형태로 만들 수 있게 되어있어요.
책 속 부록인 노란 색지를 잘라 덧대었어요
 사진 옆에 장식해주었어요^^


책의 뒷장엔 작품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색깔의 색지가 포함 되어 있어요.
(배경작업 또는 입체 카드 작업 하심 될듯해요^^)
한권으로 많은 작품들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제가 처음 경험해본 페이퍼 컷팅 아트 였는데..

좋은 책으로 너무 재밌게 작업 한 것 같아요..*^-^* 다음엔 아트용 나이프를 구입해서

좀더 정교한 작업들을 도전해 보고 싶더라구요..

​페이퍼 컷팅 아트 관심있으시거나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들 [애니메이트] 추천해드려요~

 

제 부족한 리뷰 끝까지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