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래치 컬러링 : 나이트뷰 불꽃 스크래치 컬러링
Lago Design Inc. 지음 / 라고디자인 / 2016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크래치북 나이트뷰 편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유명명소에 아름다운 불꽃들이 팡팡
터지는 멋진 야경을 만나보시죠!^^

스크래치펜으로 긁으면 긁을수록
숨어있는 그림을 ~그리고 환상적인 색감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전 이거 할때마다 마치 보물찾기 하듯
점점 그림이 나타나는 걸 보면서
은근한 스릴과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되는 듯 해요.


컬러링과는 또다른 매력 있구요
컬러링북은 어떤 색을 칠할지 명암을 어떻게 줄지 이런걸 고민하게 되잖아요..

또 괜히 잘못색칠하면,,ㅠㅠ 으잉 속상하구요.

but!! 이 스크래치북은 그런 고민 안해도 됩니다^^ㅎㅎㅎ​

안내선 (회색스케치) 스케치를 따라 긁다보면
어느새 멋진 색감의 야경을
만나실 수가 있어요★이렇게 글로 읽는 것보다

사진으로 보시고 감상하시면서

어떤지 보시는게 훨씬 이해하시는게

빠를 것 같네요^^~~~​


먼저 제가 작업한 야경을 보여드리자면..^^
바로바로 지 신혼여행지였던 호주♥
시드니 야경에요!^^

 

 

 

 

 

 

이건 제가 스크래치를 다 해서
화려한 느낌이 나는 거구요^^
원래는
  아주 연한 회색으로 안내 선들이
나와있어 사진 밑에 보이시는
하얀 스크래치 전용 펜으로
긁어주심 됩니다^^

 

 에이포용지 사이즈라
가방에 쏙 넣어 휴대하기 편하구요.
가볍고 얇아 약속있는날
가지고다니며
누굴 기다릴때에 쏙 꺼내어 샤샤샥
긁으며 시간죽이기엔 최고일듯 하네요^^
장비들도 딱 하나 만 필요해
넘 간편하죠♥
 ​

뒷표지엔 속지에 대한 간단한 완성 그림과
스크래치 방법이 영어로 적혀져있구요^^

파리 두바이등 유명 명소들을 한눈에 보실 수 있으세요.

자신이 특별하게 생각하는 (저처럼)

장소를 먼저 스크래치 하셔도 되시고

기호에 맞게 도안을 선택해서 스크래치하면 될듯하네요^^


스크래치하며 조심해야할 점 또한 영어로 적혀져있네요.ㅎㅎ

 

 

 

속지를 보여 드릴께요~회색 라인이 잘 보이죠^^

저는 스크래치 작업시 옆에 물티슈를 두고

펜에 묻은

긁을때 나오는 찌꺼기? 가루같은것들을

닦아서 뾰족한 펜 끝이 유지되도록 하여 작업하였어요.

그리고 도안에 묻은 가루들은 화장실에가서

붓으로 샤샤샥 털어내었구요^^

 

제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책 감사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