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의 세계 - 행복을 찾는 당신에게 전하는 이야기 미지의 세계
서미지 글.그림 / artePOP(아르테팝) / 2016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동화 컬러링북] [미지의 세계] 
 
행복을 그리는 작가 서미지 작가님은
행복한 순간의 감정과 공기
소리의 느낌을
자유롭게 작품에 담는다고 합니다^^

 

이 책은 동화와 함께  작가님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정말 컬러풀하고 판타지한 느낌이 물씬 났어요
이야기와 작품을 연결하여 감상을 하면
더 재미가 있답니다.%EA%BF%88%EB%BB%91%EA%BF%88%EB%BB%91

다 감상하고 나면
작가님의 작품 도안을 우리가 직접
컬러링할 수 있는데요
원색을 많이 쓰신것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강렬해보이기도해요
 
작가는. 행복을 만나기 위한 여정을
글로써 표현했어요..
우리 옆에서 재미있게 속삭이듯..
행복을 찾기위한 길을 안내해주고.
말해주는 것 같습니다.
한페이지는 글. 그옆 페이지는 작품이
나와있는데요
그녀의 글들과 함께 그림을 감상하니
강렬한 그녀의 작품의 색들이 글 내용과
오버랩 되면서..
뭔가 큰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어요.
화려하면서도 강한 힘이 느껴진다고 해야할까..

귀를 기울여 바람소리. 시냇물소리
나뭇잎 흔들리는 소리등
이 모든 소리가 우릴 위한 응원의 노래라고
표현하였는데... 이 글은 왠지 주변을
한번 돌아보게 만들면서...
주변  소리에 집중하게 만들어 주더라구요^^
표현력이 너무 좋았어요..

태양위 뒤편 신전의 신들에게
우리가 그들 향해 기도 드릴때
그 모은 작은손에서 부터
행복이 태어날거라고 했는데.
 평소 기도하는 걸 잊은 날 바라보게했으며..

소중한 사람들과 손을 맞잡았던
그 순간 손에서 전해지던 응원 위로.
이 글을 읽는 그 짧은 순간. 주변 사랑하는 이들을
떠오르게 하여..
순간 감사함과 행복을
동시에 느꼈던 것 같아요.


참 섬세한 글 표현력과..^^
에너지 넘치는
그녀의 그림에 어느새 빠지게 되더군요..

동화와 그녀의 작품들을 모두 감상하게되면
우리의 미지의 세계를 만들어가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컬러링도안들이 쭉 나오는데요
 

저는 표지의 그림과 같은 도안을
컬러링해보았어요^^
 
 

아기자기하면서도 화려한
이 도안이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먼저 포스터 칼라로 얼굴색을 칠한후
스테들러 #marsgraphic 3000 duo
로 배경을 터치 느낌 살려 컬러링해주었어요.
머리카락은 스테들러 카라트 수채색연필
작업하였구요^^ 스테들러 워터브러쉬로
녹여주는 작업을 해주었더니 색이 더 선명해졌어요.
 완성되었어요
 
 
제가 두번째로 컬러린한 도안은..
부엉이와 소녀가
등장하는 도안이에요..

참 아기자기하죠
 
이렇게 완성하였어요^^!

아기자기하고 예쁜 도안에 컬러링 하는 내내 신이 났던 듯 합니다..^^

작업은 스테들러 marsgraphic 3000 duo
를 이용하여 배경을 컬러링해주고
스테들러 제품의 카라트 수채색연필, 트리플러스 사인펜, 화인라이너로
컬러링을 해주었어요^^

컬러링을 한후 자신만의 이야기를 그 옆페이지에
적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자신이 컬러링한 작품과 함께
미지의 세계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한번 적어보는건 어떨까 합니다^^


제 서평은 여기까지입니다. 좋은 책 감사드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