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멋진 패션 세상 - 세계 디자이너들의 명품 컬렉션 컬러링북
니나 차크라바티 지음, 황인아 옮김 / 앤티러스트 / 2016년 4월
평점 :
절판


 패션 컬러링북을
컬러링 해 보았는데요- 정말 창의력 폭발인^^; 패션 드로잉&컬러링북이었어요.

단지 컬러링만 하는게 아니라 내 개성에 따라 직접 그려넣는 드로잉북도 되며
컬러를 넣어 완성도를 높이기도 해보고 패션에대한 정보를 알수 있는것은 물론,
패션아이템들을 만드는 방법까지 정말 다양하게 이용가능한 책이에요

​​

저자는 니나 차크라바티 작가로
세계 3대 패션스쿨 센트럴 세인트 마틴 예술대학과 영국 왕립예술학교에서
일러스트를 공부한 분이시래요!!
지금은  런던에서 활동중이시구용^^
인스타에서도 활동하고 계시더라구요^^
대단대단- 이 일러스트들을 모두 그리셨다니..

 

머리에서 발끝까지의 패션과 관계된 모든 아이템들
(손톱의 네일아트에 .. 몸의 헤나 부분까지)
모두 패션 일러스트로 표현했는데..
디테일이 장난 아니더군요.
주절주절 말보다는 사진으로 보여드리는게 빠르겠죠?^^ 

아 책을 받기전에
샘플도안을 받아 컬러링해보았는데요

 

 

 

 

책속의 일러스트들을 예쁘게 배치해서
이 자체로도 너무나 멋진 포스터가 되네요.

 

예쁘죠^^
재료는 스테들러의 카라트수채색연필과
스테들러 워터브러쉬.
스테들러 화인라이너를 이용했어요.

ㅎ화사하죠^^
방 벽에 붙여놓기만해도 스타일이쉬-한
벽이 될듯한.ㅋㅋㅋㅋㅋ

 

 

목차를 보시면서 작업을 하시면
디자이너들의 패션 스타일을 알수도 있겠네요^^

 

 

 

'패션이란
길거리에도 하늘에서도 존재한다.
그렇기에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들과
우리가 삶을 살아가는 방식과
생각들과도 관련될 수밖에 없는 것이다.'
-코코샤넬-

코코샤넬의 진주목걸이를 첫장으로 시작하구요

 

 

 

독자들이 직접참여하여 일러스트를 완성해나가는 방식으로되어있네요^^ㅎㅎ 부담없이 참여하여
즐기며 그려나가면 좋을듯해요.

 

점들을 연결해 안경을 완성해주기도하구요

목걸이 만드는 방법까지
깨알정보네요!

독특한 모자 모양도 만나보실수있구요

 


제가 직접 색을 넣고 그림을 그려
작업한 것들을 보여드릴께요.

↓↓↓
 

 

모자모양과 맞는 소녀를 그려넣고
모자 모양에따른 디자인 해보는 작업인데요

ㅎㅎ 전 자연컨셉의 화사한 모자 무늬를
그려넣었고요.
 땋은 머리를 한 소녀의 뒷머리
를 그렸어요.

 

 

두번째그림은 속눈썹 그려넣는곳인데요.
스테들러의 3000 duo 붓펜을 이용해
색색깔의 속눈썹을 그려주었어요.ㅎㅎ
 속눈썹에 맞추어 눈화장과
아이라인도 살짝 그려주었구요
 

눈 아이라인작업.ㅋㅋ 꼭 화장시켜주는듯한.

 

 

너무 어렵게 생각하면 작업을 못하니
자신감있게 머릿속에서 그려지는
그림을 손으로 옮겨
패션 아이템을 창조해보세요♥

니나차크라바티 처럼은 당연히 안되지만
그럼 뭐 어때요
틀려도 뭐라할사람 아무도 없는데용 ㅋㅋㅋ

 

 

ㅎㅎ 하다보니 빠져들어
작업하는 절 발견할 수 있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