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글와글 숨은 그림 찾기 : 음악 속으로 떠나요! 아티비티 (Art + Activity)
뱅자맹 베퀴 외 지음, 박선주 옮김 / 보림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와글와글 숨은그림찾기 보림출판사


연말, 아이들과 함께 숨은그림찾기 하며 시간보내는건 어떤지요?

우리 어렸을때에도 '~찾아라' 책 시리즈 보며

서로 누가 먼저 찾나 게임하며 

형제 남매들과 시간보내며 놀았던 기억이 나네요.^^


이 책은 평범한 찾기 그림책이 아니에요

무려 세명의 화가가 개입하여 공동작업하여

제작되었으며,

 책장을 펼치면 가로 길이가 50cm가 넘는

빅사이즈 그림책이랍니다^^

이 책은 그 자체로 멋진 장난감 과 같은 느낌이에요.

 

제가 오늘 연아양과 함께 본 책은

와글와글 숨은그림찾기 시리즈 중~~

'음악 시리즈' 책이에요.

어쩜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보니,

완전 연말 분위기가.ㅠㅠ~~


​그림책 사이즈가 일단 꽤 커요.

그래서 남매들 모두 모여 함께 보기에도 딱!

우리집 삼남매 아니, 가족 모두 펼쳐서

찾기놀이 해도 좋을 사이즈네요.^^

하드지로 되어있어 

내가 찾을래~하며 잡아당겨도

찢어지거나 다칠 위험도 없고요.

무게감 있는 한장 한장 하드지로 되어있는 

그림책입니다.

디스코,재즈,팡파르,클래식,로큰롤,동요,

라틴음악, 힙합 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 컨셉으로 와글와글 

음악파티를 하고 있어요.

얼마나 화려하고 신나보이는지,

아기자기하고 화려한거 좋아하는 우리 아이들은

한눈에뿅~~ 사로잡혔네요.

하단에는 찾아야할 물건이나 캐릭터가 그려져있고요,

보너스로 더 찾아볼 캐릭터들도 오른쪽 하단에

나와있어요!

너무나 화려하고 쨍한 색감들로

그려진 그림들! 보고있으면 절로 기분이 좋아지고,

재밌는 이야기들을 찾아보느라 시간가는 줄 몰라요^^


예쁜 발레리나를 좋아하는 우리 딸아인

클래식 페이지를 아주 좋아했어요^^

병정과 쥐마왕이 나오는걸 보니,

호두까끼 인형 발레 공연을 하고 있나보네요.

아름다운 샹들리에 밑에 오케스트라 연주단이 멋지게

연주를 하고있고요,

무대 곳곳에는 화려한 조명과 별장식들이

너무나 아름답게 보입니다.

연말 크리스마스 앞두고

아이들과 보며 놀이하기에 딱인듯해요.

아이에게 찾아보자고 했더니

어느새 몰입하며 집중하던 4살 딸 ^^

그림이 예뻐서 ~

다른 시리즈, 판타지 동화나라 시리즈 책도

사야겠어요~~>.<

우리 딸 취저 그림책이 될듯요!!

완전 추천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