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이와 나비 아기 그림책 나비잠
이재희 글.그림 / 보림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햇살이와 나비 보림출판사


사랑스런 아기 보드북을 소개할게요.

귀여운  햇살이와 나비 가 등장하는 

그림책이에요^^


 

앙증맞은 크기에 

두꺼운 보드북.

외출할때 가방에 쏙 넣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의 책이에요.


추운 겨울날, 따뜻한 햇살이 비추는

창가에만 있어도 따스함이 느껴지지요.

그 따스함을 이렇게나 귀여운 캐릭터로 표현하다니.


첫장을 펼치니

거대한 태양에게서 나온 귀여운 햇살이가 인사해요

"안녕, 난 햇살이야! 

세상에서 내가 제일 먼저 일어나."

태양속에서 햇살이가 피융 날라가요!

생글생글 웃고있는 햇살이를 보니

절로 미소가 지어져요.

햇살이는 제일먼저 번데기에게 다가가

따뜻한 햇살을 나누어주네요.

그러자, 번데기가 활짝 열리더니

어여쁜 나비가 나와서 고맙다고 인사해주어요.

4살 우리딸도 그림을 보며 싱긋 웃어주더라구요.^^

​햇살이도 나비도 너무나 사랑스러워요.

햇살이와 나비는 손을 잡고 함께

꽃들과 풀들에게 인사하며

아침을 알리지요.

구름위를 날아다니며 기지개도 키기도하고

달리기 시합도 하는데~

어느새 숨바꼭질놀이를 하고있는 그들..ㅎㅎ


갑자기 우리는꼭꼭 숨은 나비를 요리조리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어디갔을까? 구름속에 있을까?

"나비야 나비야, 어디있니?"

딸과 함께 숨어있는 나비를

한참 찾았네요^^;

4살 딸의 호기심을 마구마구 자극

시켜주는 귀여운 그림책 ^^

어여쁜 수채화 느낌의 그림이

너무 마음에 들었던

그림책이에요 ^^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