냥송이 조선 나들이 컬러링북
냥송이 지음 / 별글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 냥송이 조선 나들이 컬러링북


원래 사극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최근 가상역사극 '연인' 보면서 사극의 매력을

조금씩 알고 있는 저 랍니다.ㅋㅋ


 한복이 저렇게 예뻤나~ 조리개는 또 왜이리 이뻐 하면서

즐감중 이였는데요~~(당연 배우님들 매력이 제일 중요하긴함)ㅎㅎ

그 와중 ㅋㅋ 만나게된 냥송이 작가님의 

'냥송이 조선 나들이 컬러링북' !

이 절묘한 타이밍이란~~^^

어쩜~~뭔가 최애 드라마보며~

그와 관련된

(끼워맞추기)

귀여운 컬러링 시간이라니~~

 딱 맞아 떨어지는 ㅋㅋ


'옛 그림속 으로 떠난 여섯 고양이' 컨셉으로

다양한 외모의 뚱냥이들이 의인화되어 등장합니다!

조선시대 의상을 입고 그 당시의 일상을 보내는

뚱냥이들의 모습은 어디선가 많이 본

그런 익숙한 느낌이 드는데요,

제가 지금 빠져있는 드라마 출연자들 

모습 이 연상되기도하고,

유명한 옛그림들을 콜라보하여 작업한

그림들도 보이는 것 같았어요 ^^

전통 모자와  전통 의상을 입은 냥이들이 

우리나라 전통음식을 먹고, 전통놀이를 즐기는 모습들만 봐도

힐링이 됩니다. 아니, 왜이렇게 귀여운가요~~^^


​제사 지내는 냥이들보고 절로 미소가..^^

컬러링북 끝에 컬러링된 작가님들 그림들도

감상할 수 있어요

어떤 도안에 먼저 색을 넣어볼까 고민하던중~~

 송편 만드는 두 냥이들 발견!

아 근데 표정..

예전에 울 엄마 큰엄마의 모습이 연상되는건 왜인지;;

표정이... 뭔가 불만스러워보이기도 하고 말이죠;

ㅎㅎㅎ 아무생각없이 단순 노동 중인 듯한 그들 모습..

그 옆에서 저도 도와준다고 조물딱 그렸던 추억이 새록새록..

저는 색연필과 마카로 컬러링을 해주었는데요,

종이가 그리 두꺼운 편이 아니라 마카는 뒷장에 

번지더군요.ㅠㅠ 그게 좀 아쉬웠어요.

예쁜 도안 하나를 못쓰게 되어버리니..ㅠㅠ

자세히 보면 여섯 냥이들 모두가 

특징과 외모가 다른데^^

이 친구들 간단한 소개가 없는게 살짝 아쉬웠네요.



저는 드라마 켜놓고 컬러링하는 이 시간이

정말 행복하답니다.

이 재미로 컬러링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사랑스런 여섯 고양이들과 조선나들이 떠나보실 분에게

추천하는 귀여운 컬러링북입니다 ^^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