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표 영어 구구단 + 파닉스 5단 : 분사 - 알파벳 없이 입으로 익히는 어린이 영어 아빠표 영어 5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류니맘 이에요 ^^

엄마표영어 에 관심이 많은데, 어떤것부터 어떻게 시작할지 모르는 제게  도움을 준 책,

'아빠표 영어구구단 파닉스' 를 만나보았어요.

'알파벳 없이 입으로 익히는 어린이 영어'  라는 흥미로운 문구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아빠표 영어~~엄마표영어는 많이 들어봤었는데..이 책은 정말 궁금하더라구요.

표지 디자인에서부터 아빠표 책 느낌이 팍팍 느껴지지않나요?

 

^^산뜻한 그린 컬러의 4단 동사 편 과  5단 분사편 을 만나보았는데요,

1단 명사, 2단, 동사, 3단 인칭을 먼저 만나보고  4단 5단을 보면 좀더 쉽게 이해할 수 있었을법하기도 하네요 ^^

4단 be동사 편에 이어 오늘은 아빠표 영어구구단 파닉스  -5단 분사 책을 오픈해 볼께요~~

 5단 편에서는 동사 뒤에 ing 를 붙여 진행을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데요,

the 와 대명사의 소유격(my, your , his, her, our, their) 을 익히고 활용 하여 알려주기에 더 좋았어요.

그리고, 모음 알파벳(a,e,i,o,u)의 대표적인 소리(발음기호에서의 소리)도 함께 익힐 수 있어

더블로 익힐 수 있다는 점~~ ^^ 시작하기전 알아야 할점을 알려주는데요,.

'나는 주는 중이다' 는 Im giving 임을 알려주고

I give 와 비교해서 알려주라고 적혀있네요~

뭔가 세심한 느낌이 나는 이 책~~ ^.^*


아빠표 영어구구단 + 파닉스 분사편은

1단~4단 보다 어렵기때문에  천천히 가르쳐주라고 하네요.

완벽하게 익히지 않고 넘어가도 좋고, 2~3달 시간을 내어 배워도 좋다고 해요 ^^

조급히 생각하지말고, 천천히 익혀봐야겠어요.


I give a key.

I'm giving a key.

첫페이지를 펼쳐보니 다른

중앙에 큼지막한 이미지가 나오는데요,


 같은 그림을 실어놓고 한페이지는 '나는 한 열쇠를 준다' 의 의미

옆페이지는 '나는 한 열쇠를 주는 중이다' 라는 현재진행형으로  표현해주어 비교하여 볼수있도록 되어있어요.

'나는 한 열쇠를 준다' , '나는 한 열쇠를 주는 중이다'

'열쇠' 라는 영어단어를 먼저 알려준후, '나는 주다' 라는 의미

그리고 주다가 '주는 중인' 이라는 표현은 어떻게 표현하는지 한문장을 자세히 하나하나 설명해주어서

영어를 아주 어려워하는 분들도 천천히 기초를 다질 수 있을듯했어요.



글 설명이 그리 많지 않아요. 그래서 지루하지 않게 보는것도

이책의 큰 장점인듯 해요.

큰 이미지가 먼저 나와서 시선이 가게 되네요

아주 임팩트 있고  글을 설명해주기에 딱인 이미지!

우리가 이 책을 통해 알아야할 분사 는  그린컬러로 적혀져 있지요.

책을 보다보면 저도 헷갈려했던 표현들도 나와있어서 저조차도 공부를 할 수 있어

참 좋았네요. 아이에게 가르쳐주기전 제 영어공부 기초를 튼튼히 다져 가르쳐 줄 수 있을것같단 생각이 드네요.

이 책은 영어를 전체적으로 볼 수 있는 힘을 길러주기 위해

제작되었다고 해요. 뼈대 없이 건물이 못서있듯,

영어 개념을 잡아주고, 많이 쓰는 문장구조를 반복해서 훈련시켜주네요.

간단한 문장부터 시작해서 응용한 문장들이 나오지요.

그리고 문장을 통해 파틱스를 익히도록 도와주어요.

알파벳을 몰라도, 파틱스와 영어회화를 익힐 수 있는 거죠.^^


저처럼 문법을 너무 어렵게 느껴지지 않도록

도와주고 싶었는데,

무료강의, 원어민 mp3 세이펜 을 통해 이책을 잘 활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

탄탄한 영어 기초공부를 위해 지금부터 엄마표영어 아빠표영어 로 집에서 노출 많이 많이 해줘야겠어요.

좋은 책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