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하는 곳에 나를 데려가라 - 네빌 고다드, 부와 성공의 자기선언
네빌 고다드 지음, 김은영 옮김 / 터닝페이지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똑똑한 도서소개] 터닝페이지, 내가 원하는 곳에 나를 데려가라


글 / 사진 : 서원준 (news@toktoknews.com)



이 포스팅은 컬처블룸카페를 통해서 터닝페이지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으며 도서소개 (구매가이드) 성격이 강한 글입니다. 


2024년이 시작된 지 엊그제같은데 벌써 2월입니다. 설연휴를 마친 지금, 본격적인 일상으로 돌아가야 할 시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러분도 2024년에는 항상 건강하시고 뜻하는 소원을 이루는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바라면서, 새해에는 부와 성공이 늘 함께하는 한 해로 만드시길 기원해 봅니다. 


세상이 온통 탐욕으로 물들게 되면서 욕망 또한 커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욕망과 욕심을 담보로한 정책은 계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사람에 대한 이해는 점점 더 희박해지고. 희미해지고 있습니다. 이럴 때 사람들은 부와 성공에 열을 올리게 됩니다. 과연 이 문제가 전 세계적인 흐름인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대한민국에 있어서 만큼은 부와 성공을 열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런데 성공을 하려면 제가 누누히 강조하는 것처럼 작은 성공과 중간 성공을 이룬 뒤 큰 성공으로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 성공을 하려면 직접 부딪쳐 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양서를 읽는 것도 인격 형성엪 영향을 끼칠 수 있다고 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고 검증된 사람의 책을 보거나 아니면 전혀 새로운 것을 개척해서 성공한 사람의 책을 보려고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만약에 글쓴이가 철학, 그 중에서도 형이상학이란 다소 어려운(?) 학문을 연구하는 분이 집필한 책을 골랐다면 그때는 어떻게 할 것인가 라고 묻는 분이 계시다면 절대 겁먹지 마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것은 성공을 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넘어야 할 산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 드리는 책처럼 의식과 무의식의 탐험가가 썼다면 전혀 새로운 것이니 어렵다면 여러 번 책을 읽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책은 네빌 고다드의 역작인 “내가 원하는 곳에 나를 데려가라” 라는 책입니다. 저는 이분이 쓴 번역서는 처음 접하게 되었습니다. 네빌 고다드는 의식과 무의식을 넘나드는 탐험가일 뿐 아니라 전 세계인들의 영혼에 영향을 미친 분입니다. 여기서 “형이상학” 하면 무척 어렵게 느껴지시겠지만 이 책을 몇 번 보다 보면 아마 쉽게 이해가 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도서 소개를 마치면서


필자가 이 책을 읽고 네빌 고다드의 사상에 대해서 100% 이해하지는 못했지만 어느 정도 힌트는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 책은 부와 성공을 거머쥐길 원하는 모든 분들에게 꼭 필요한 책이고 필자도 너무나 감명깊게 읽었습니다. 자격증을 반드시 따야 한다는 동기 부여도 이 책을 통해서 확실하게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인생의 나침반에 네빌 고다드 같은 분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를 생각하니 늦은 나이에 성공을 일궈내야 겠다는 생각이 매우 강해졌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