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하루 10분 처음 일본어 - 일본어 찐 왕초보를 위한 100일 완성 프로젝트
박다겸.시원스쿨어학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5년 4월
평점 :

[똑똑한 도서소개] 시원출판그룹, 하루 10분 처음 일본어
글 / 사진 : 서원준 (news@toktoknews.com)

2025년 새해가 시작된 지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1분기가 지나고 2분기의 중간까지 왔습니다. 4월을 지나서 어느 새 5월 초순입니다.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하지만 낮이 되면 다소 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항상 환절기 건강 조심하셨으면 합니다. 필자는 5월 20일까지 도서소개(서평) 활동을 하고 그 이후는 공부와 자격증, 독서, 필사를 주로 하는 이른바 책장 파먹기 활동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일본어왕초보 가 #일본어책 으로 #일본어공부 를 하고 #일본어학습 이 가능한 #일본어책추천 을 받아서 #일본여행준비 를 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드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스펙이 필수인 시대가 되었습니다. 여기서 스펙이란 어학, 컴퓨터 등 자격시험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일본어도 마찬가지입니다. 필자가 전에 소개해 드린 JLPT문제집이 있습니다,. 필자가 JLPT 문제집을 보고 느낀 것은 #일본어왕초보 를 위한 #일본어도서 의 필요성을 절감했다는 것입니다. #일본어학습 , 다시 말해 #일본어왕초보학습 의 필요성은 날이 갈수록 점점 커진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특히 스펙이 중요해진 현 시점에서 본다면 #일본어공부 와 #일본어학습 , 그리고 #일본어왕초보 를 위한 도서는 있어야 합니다. 시중에는 많은 #일본어책 들이 있습니다만 #일본어책추천 은 생각 이상으로 어려운 일입니다.

제가 도서 소개 활동을 제한 하면서까지 #일본어공부 를 하려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스펙의 압박 때문입니다. 직장에서 엄청난 스펙 요구를 받고 있는데, 여기에 따른 자격증 공부는 사실 필수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필자로서는 늦은 나이에 공부가 하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하기 위해서는 사실상 기초를 튼튼하게 해야 하는데요. 일본어, 영어 등 어학 공부를 중단한 지 30년이 넘어갑니다. 또다시 공부를 해야 하려니 영어, 일본어에 대한 지식이 조각나 있어서 #일본어학습 을 위해서는 자존심을 버리고 히라가나부터 다시 공부해야 되겠다는 저만의 느낌을 강하게 받게 된 것입니다.
#일본어공부 를 다시 시작하기위해서는 #일본어왕초보학습 이 우선시 되어야 하는데요. 그 #일본어공부 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 있다고 하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다룰 도서는 하루 10분 처음 일본어 라는 책입니다. 시원스쿨의 하루 10분 시리즈 중 한 권으로 지난 달 프랑스어를 소개시켜 드린 데 이어서 이번에는 #일본어도서 , #일본어교재 를 소개시켜 드립니다. 이 책은 #일본어왕초보 를 위한 가장 쉽고 친절한 #일본어교재 가 되겠습니다. #일본어왕초보학습 과 #일본여행준비 를 위한 #일본어도서 이자 #일본어교재 라 생각합니다.

마치면서
무엇이든 처음에 하는 공부가 가장 힘들고 어렵다고 했습니다. 또한 그 첫 고비만 잘 넘어가면 무사하게 공부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번에 살펴본 하루 10분 처음 일본어 는 #일본어책 으로 #일본어공부 와 #일본어학습 을 통해서 #일본어왕초보 가 어떻게 공부해야 할 지에 대한 방법을 알려주는 #일본어왕초보학습 도서이자 #일본어도서 , #일본어교재 로 어울립니다. 또한 #일본여행준비 및 JLPT 시험을 준비하기 위한 기초를 쌓는 책으로 #일본어책추천 하고 싶은 #일본어교재 가 아닐까 싶습니다. #일본어왕초보 가 배우기에는 어울리는 교재로 필자처럼 #일본어공부 가 조각나 있는 분들에게 적절한 교재라고 생각합니다.
#일본어책추천 #일본어책 #일본어공부 #일본어학습 #일본어왕초보 #일본어왕초보학습 #일본어도서 #일본어교재 #일본여행준비
[이 리뷰는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