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베스트 프렌즈 오사카 - 24’~25’ 최신판 ㅣ 베스트 프렌즈 시리즈 7
정꽃나래.정꽃보라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3년 12월
평점 :
[똑똑한 도서소개] 중앙북스, 최신판 24 ~ 25 베스트 프렌즈 오사카
글 / 사진 : 서원준 (news@toktoknews.com)
이 포스팅은 컬처블룸카페를 통해서 중앙북스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으며 도서소개 (구매가이드) 성격이 강한 글입니다.
일본 여행은 사실 가는 것만으로도 그 의미가 큽니다. 세계적인 관광지가 도처에 있으며 볼거리, 먹거리, 놀거리까지 참으로 많은 곳입니다. 일본 여행서를 보다보면 일본의 여행지에 대한 정보가 많이 있음에 깜짝깜짝 놀랄 때가 많습니다. 이런 여행서들은 분량도 엄청 많은 것을 특징으로 합니다.
일본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도시는 무엇인지 물어보면 도쿄와 후쿠오카, 그리고 오사카를 꼽습니다. 특히 오사카는 주로 단기간 동안에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여행을 다녀올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책은 “베스트 프렌즈 시리즈” 로 제작된 책 중 오사카와 관련된 책이 되겠습니다.
이 책은 2023년 11월까지의 오사카 여행 관련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2024년에서 2025년까지 활용가능한 책인데요. 엄청 얇은 책이라 가볍게 한 권을 완독하기에 좋은 판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책은 얇지만 그 안의 내용은 풍부한 편입니다.
이 책은 2024년에 독서를 시작해야 겠다고 마음먹으신 분이면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400페이지 이상의 책으로 시작하시는 것도 좋습니다만 시간이 없는 경우라면 200페이지 이하의 아주 얇은 책을 빠른 시간안에 읽는 방법을 빨리 터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본다면 이 책의 존재가치는 정말 크다고 볼 수 있는 것입니다.
도서 소개를 마치면서
일본의 오사카는 한국인들에게 1970년대부터 친숙한 도시 중의 하나입니다. 어찌보면 도쿄와 함께 우리에게 잘 알려진 도시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는데요. “최신판 24 ~ 25 베스트 프렌즈 오사카” 는 책 한 권을 완독할 수 있을까 생각하는 분들에게 딱 안성맞춤인 책으로 책이 얇은 대신 정보는 가득한, 전형적인 여행서의 특징을 지닌 책입니다. 이 책을 통해 오사카도 맛보시고 무엇보다 완독을 이끌어 내시길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