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력 (일력, 스프링) - 부와 성공을 부르는 하루 한 줄 명언
이민숙 지음 / 동양북스(동양문고)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똑똑한 도서소개] 동양북스, 부자력


글 / 사진 : 서원준 (news@toktoknews.com)



이 포스팅은 컬처블룸카페를 통해서 동양북스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으며 도서소개 구매가이드) 성격이 강한 글입니다. 


12월이 시작되었습니다. 거리에는 캐롤송이 울리고 크리스마스트리가 점등되는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점점 고조되고 있는 느낌입니다. 연말을 맞이해서 홈 파티를 많이 계획하고 계실 시점인데요. 여러분도 연말연시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2024년에는 반드시 성공하여 부자가 되시라는 말씀 꼭 전해드립니다. 


현재 세계 경제 상황은 전쟁에 여러가지 전염병 등으로 인해서 몹시 힘들고 어려운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루하루가 지옥인 저와 같은 서민에게도 이런 상황은 대단히 어렵고 힘들기 짝이 없습니다. 그런데 자세히 들여다보면 “부” 를 얻는 사람은 따로 있습니다. 불경기에도 부를 누리는 사람은 따로 나옵니다. 



부를 거머쥐고 성공하는 사람들은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한 책은 여러 군데에서 그동안 출간되었고 필자도 이런 책은 다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한 문구를 매일 접하며 읽고 심지어 필사까지 한다는 것은 진짜 어렵고 힘든 일이지요. 이런 것을 단번에 해결해 줄만한 일력형 도서가 출간됐다고 하여 어떤 책인지 살펴봤습니다. 


자. 먼저 일력의 이름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자력”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부자력”은 단순하게 보면 부를 쌓을 정도의 경제용어가 들어가 있는 것이 아니냐고 생각하실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했으니까요. 그런데 살펴보니 그것과는 거리가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부를 쌓음에 있어서 필요한 유명한 분들의 명언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성공을 위한 크고 작은 금언도 들어가 있습니다. 부를 얻으면 성공도 따라옵니다만 이 일력에는 매일매일이 새롭게 다가오는 다채로운 말과 성공 비밀까지 이 책에 싹 들어가 있습니다. 



도서 소개를 마치면서


이 책에 소개된 사람들 중에는 투자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워렌 버핏” 을 필두로 나폴레온 힐, 래리 페이지, 그리고 국내에도 번역한 책이 인기를 끌 정도로 유명한 “레이 달리오” 에 이르기까지 정말 성공과 부에 대한 식견을 가진 분들까지 모두 섞여 있었습니다. “경제적 지유” 가 사회적 화두가 되고 있는 지금의 대한민국을 생각해 볼 때 “부자력” 은 성공과 부를 동시에 누리고 싶다면 무조건 필독서가 될 가치가 충분한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