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어린왕자 초판본 다이어리 2024 북엔 달력/다이어리
북엔 편집부 지음 / 북엔(BOOK&_)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똑똑한 도서소개] 미르북컴퍼니(북앤), 2024 어린왕자 초판본 다이어리


글 / 사진 : 서원준 (news@toktoknews.com) 



본 소개 글은 컬처블룸카페 서평단을 통해서 미르북컴퍼니(북앤)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진행하였으며, 구매가이드(도서소개) 성격이 강합니다.


이제 11월을 넘어 12월을 향해 가고 있는 시점이 되겠습니다. 다사다난했던 2024년도 이제 마무리가 되나 봅니다. 거리에 크리스마스 캐롤송이 벌써부터 울리는 것을 보면 올해 2023년도 모두 지나가는 모양새입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독자 분들도 2023년 마무리 준비 잘 하시고 건강한 2024년 준비에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2023년 한 해는 사회적으로 엄청 뒤숭숭했던 시기였습니다. 전염병과 전쟁을 겪더니 탐욕이 또아리를 틀기 시작했습니다. 우리 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너무나 암울해 진 상황입니다. 초거대 인공지능도 태동과 발전을 경험하게 되는 등 인공지능 열풍이 일어났습니다만 인간성 회복은 점점 힘들어지는 모양새입니다. 이럴수록 2024년 준비를 잘 해야 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요구되며 그 시작은 바로 좋은 달력과 좋은 다이어리를 보유하는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필자는 전에 달력에 대해서 소개를 진행했던 적이 있습니다. 빈센트 반 고흐와 헤르만 헤세의 그림과 함께 하는 달력이었습니다. 그러면 어떤 분들은 이런 질문을 하십니다. “그럼 다이어리는요?” 맞습니다. 지금 소개하려고 하는 것이 바로 다이어리입니다. 그런데요. 이번에 소개할 다이어리는 그 의미면에서 매우 큽니다. 


바로 “2024 어린왕자 초판본 다이어리” 가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여러분들은 “어린왕자” 라는 소설을 익히 알고 계실 것입니다. 저는 사실은 절반밖에 보지 못했습니다만 늘 보고 싶고 또한 가슴속에 오래 남는 고전 중의 고전입니다. 그 어린 왕자와 함께 2024년을 설계할 수 있다면 그리고 2024년 월 또는 주마다 계획을 세울 때에 어린 왕자가 늘 함께 따라다닌다면 기분이 어떨까 생각해 보니 너무나 기대됩니다. 이 다이어리 출간은 격무에 시달리는 우리 모두를 구원해 줄 어린왕자와 함께라면 세상 살 맛이 나고 이로 인해서 계획을 세우는 데 큰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도서 소개를 마치면서


어려울 땐 기본으로 돌아가라고 했습니다. 세상이 무섭고 힘들 때는 바로 어린 왕자와 함께 하면 정말 좋습니다. 어린 왕자야 말로 세상의 모든 이치를 잘 가르쳐 줄 것이라고 믿고 있기 때문입니다. “2024년 어린 왕자 초판본 다이어리” 는 1943년에 만들어진 어린왕자의 오리지널 초판본으로 표지가 디자인되어 있어서 세월이 지나도 소장각이라 할 수 있는 더욱 뜻깊은 다이어리가 될 것입니다. 저는 이 다이어리랑 기존 다이어리를 잘 활용하여 2024년 계획을 잘 짜보고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