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디자인 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CC 2023 - 누구나 쉽게 배워 제대로 써먹는 그래픽 입문서 맛있는 디자인 시리즈
빨간고래(박정아).윤이사라(포완카) 지음 / 한빛미디어 / 2023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똑똑한 도서소개] 한빛미디어, 맛있는 디자인, 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2023


 글 / 사진 : 서원준 (news@toktoknews.com) 




본 소개 글은 한빛미디어 나는리뷰어다를 통해서 도서를 제공받아 진행하였으며, 구매가이드 성격이 강합니다. 


3년 연속으로 한빛미디어의 나는 리뷰어다에 선정되었다. 이번에는 어떨까 싶었다. 여러 이슈로 인해서 도서 서평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았던 과거가 있었기 때문에 어떨지 궁금했으나 또다시 나는 리뷰어다에 선정되었다. 한빛미디어에 감사하다는 말을 전한다. 


1월 서평은 말이 서평이었지 빈둥빈둥 놀기만 하고 아무것도 안 했던 날이 더 많았다. 작년 서울국제도서전 불참이 아쉬워서인지 책에 대한 기본적인 확인을 생략한 채로 서평단을 이것저것 신청한 것이 화근. 규칙적인 활동을 해야 하는 시점인 만큼 서평활동에도 탄력이 붙을 수 있도록 하겠다. 




컴퓨터그래픽쪽의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책들 중 가장 잘 만들어진 책이 있다. 맛있는 디자인 시리즈를 두고 하는 말이다. 사실 맛있는 디자인 시리즈는 벌써 3년째 소개하고 있지만 컴퓨터그래픽 도서 쪽에서는 최고의 인지도와 판매고를 자랑하는 책이다. 


“누구나 쉽게 배워 제대로  써먹는 그래픽 입문서” 라는 평가가 하나도 아깝지 않은 책인 맛있는 디자인 시리즈가 2023년을 맞이하여 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CC 2023으로 새롭게 돌아왔다. 이 책은 매년 개정된 소프트웨어가 출시되는 포토샵과 일러스트레이터의 2023 에디션을 쉽게 설명해 놓은 책이다. 이 책을 잘 활용하면, 사진 편집 프로그램인 포토샵, 그리기 프로그램인 일러스트레이터의 특징을 제대로 익히고 배울 수 있다. 


이 책은 핵심만 골라 담아 부담 없이 학습할 수 있으며, 따로따로 배우는 것보다 두 가지 프로그램을 더욱 효과적으로 익힐 수 있으며 최신 버전인 CC 2023에 완벽히 대응하여 신기능을 빠르게 익힐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특징이 있는 책이다. 




도서 소개를 마치면서


3년간 계속 다른 에디션으로 출간되지만 맛있는 디자인, 포토샵 & 일러스트레이터 2023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책이다. 필자가 올해도 좋은 컴퓨터 그래픽 도서를 소개할 수 있음을 기쁘게 생각한다. 차후에 프리미어프로 등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을 설명한 책에 대해서도 소개하려고 하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