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 권으로 끝내는 아마존 부업하기 - 하루 2시간 월 1,000만 원
정석원 지음 / 와일드북 / 2022년 5월
평점 :
[똑똑한 도서소개] 와일드북, 한권으로 끝내는 아마존 부업하기
* 이 소개 글은 빈디노 서평단을 통해 와일드북에서 도서를 받아 진행한 것으로 도서 소개 및 구매가이드 색채가 강한 글입니다.
글 / 사진 : 서원준 (news@toktoknews.com)
필자는 인터넷 쇼핑을 많이 활용하여 많은 것을 구매하곤 한다. PC컴포넌트에서 필기도구, 각종 도서, 다이어리, 식음료 및 식자재 등까지 필자가 구매한 제품은 다양하다. 그런데, 국내에서 구매한 부분만 있을 뿐 해외에서 구매한 경우는 거의 없을 정도. 아마존으로 부업을 하는 방법은 이 책을 알기 이전에는 거의 몰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듯 하다.
최근 인터넷쇼핑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고 있다. 코로나19가 발생한 이후 언택트, 온택트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인터넷 쇼핑쪽엔 사람들이 대거 몰린다. 상품을 소개하는 라이브 방송(약칭 라방)은 스마트스토어, 11번가, 티몬 등에서는 큰 히트를 치고 있고 마트 가격보다 오픈마켓 가이 싸게 판매되는 경우도 더러 나타나고 있음을 볼 수 있다. 스마트스토어로 창업하는 사람들, 그리고 오픈마켓 판매자가 인터넷쇼핑 붐에 따라서 많이 늘고 있다.
이번에 소개하는 “한권으로 끝내는 아마존 부업하기” 라는 책은 오픈마켓 판매자가 참고해야 할 책이다. 필자는 “아마존” 이라는 말을 B2B 인터넷 방송을 통해서 처음 들었다. 그 당시 클라우드 컴퓨팅 관련 방송에서 AWS라는 말을 듣게 되었다. AWS가 “아마존 웹 서비스”의 준말이었으니 “아마존” 이란 말을 처음 듣게 되었다. 그 후 약 2년 후 “한권으로 끝내는 아마존 부업하기” 라는 책을 만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아마존”이 인터넷쇼핑몰이라는 사실을 알아채게 된다.
“한권으로 끝내는 아마존 부업하기”는 세계적인 인터넷 쇼핑몰 “아마존” 에서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다. 어디서부터 무엇을 시작해야 하는지 아마존 창업에 대한 이해는 물론 실전에 뛰어들고 싶다면 이 책 한 권으로 충분하다.
초보 아마존 셀러들을 만나보면 하나같이 어떤 물건을 팔아야 하는지 모른다. 이 책은 아마존 셀러이자 아마존 교육 강사인 저자가 수강생들과 기업 컨설팅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필요로 했던 아마존 창업과 월 1,000만 원 이상의 수익을 낼 수 있는 비결을 담은 책이다.
도서 소개를 마치면서
필자도 이 책을 조금 보긴 봤지만 아마존 창업 및 마케팅 유의점도 있어서 아마존으로 돈을 벌고 싶은 직장인 및 오픈 마켓 판매자들은 반드시 봐야할 책이라는 생각이고 필자가 인터넷쇼핑을 많이 사용하는 만큼 아마존 지식도 있으면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열심히 읽어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