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장사의 신이다 - 일단 돈을 진짜 많이 벌어봐라 세상이 달라진다!
은현장 지음 / 떠오름 / 2021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똑똑한 서평씨] 돈을 벌고 싶은 그대에게 딱 어울리는 책!! 나는 장사의 신이다


본 서평은 BMP(인스타그램)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글 / 사진 : 서원준 (news@toktoknews.com) 


필자로서는 충분히 읽어보고 서평을 써야 원칙이겠지만 급박하게 서평 활동을 시작한 탓에 아직은 다양한 곳에서 여러가지 문제점이 많음을 고백하고자 한다. 이번에는 아쉽지만 출판사에서 등록한 책 소개를 중심으로 간략히 살펴보는 것으로 대체하고자 한다.



이번 포스팅은 경제 관련 도서 중 돈을 벌 궁리를 하고 있을 분들에게 알맞은 책을 알려드리도록 하겠다. 돈은 누구나 벌 수 있다. 그러나 돈을 어떤 방식으로 어떻게 벌을 것인가가 관건일 텐데, 이 책에서는 장사의 신이 직접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다. 


이 책의 저자는 ‘장사의 신’으로 불린다. 배달일로 부터 시작해, 전국 200개 매장에 달하는 국내 굴지의 치킨 프랜차이즈를 창업했다. 그가 치킨 시장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였고,, 폐점률 0%의 신화를 달성한 방법에 대해 현장에서 직접 경험하고, 터득한 비결을 설명하고 있다. 



서평을 마치면서


오늘 소개한 “나는 장사의 신이다” 라는 책에서 저자는 “돈 벌려면 돈 되는 일에만 집중하라” 고 한다. 맞는 이야기이다. 필자도 사업을 한 번 운영해 보았다가 너무 많이 벌려놓아 망하기 직전이고 지금도 서평을 한답시고 너무 많은 책을 한꺼번에 갖다 놓았다. 결국 이 책의 교훈은 선택과 집중을 할 줄 알아야 하는 것이라고 본다. 이 책은 창업을 준비 중이거나 장사를 하는 사람들은 반드시 읽어야 할 필독서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