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희는 세일에 자리잡은 너희 동족에서의 자손이 사는 땅을 통과하게 될 것이다. 그들이 너희를 두려워하니, 조심하여라. 그들과싸우지 마라. 그들의 땅은 한 뼘이라도 내가 너희에게 주지 않을 것이다. 세일 산지는 내가 이미 에서에게 주었으니, 그가 그 땅의 주인이다. 너희가 그들에게서 먹을 것을 얻거나 마실 것을 얻거든, 반드시 값을 치러야 한다. ‘ - P464

하나님께서 내게 말씀하셨습니다. "모압 사람과 싸우려 하지 마라.
나는 너희에게 그들의 땅 어느 곳도 주지 않을 것이다. 아르 지역의소유권은 내가 롯의 자손에게 주었기 때문이다." - P464

그러나 헤스본 왕 시혼은 우리가 그의 영토를 지나가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이 본 것처럼, 하나님 여러분의 하나님께서그를 여러분 손에 넘겨주시려고, 그의 성품을 비열하게 하시고 그의마음을 완악하게 하셨습니다. - P466

그야말로 거룩한 진멸이었습니다. 우리는 헤스본왕 시혼에게 한 것과 똑같이 했습니다. 모든 성읍과 남자와 여자,
아이 할 것 없이 모조리 없애는, 그야말로 거룩한 진멸이었습니다. - P467

21-22 그때에 나는 여호수아에게 명령했습니다. "너는 하나님 너희 하나님께서 이 두 왕에게 행하신 모든 것을 두 눈으로 똑똑히 보았다.
하나님께서는 네가 건너갈 강 건너편 모든 나라에도 똑같이 행하실것이다. 그들을 두려워하지 마라. 하나님 너희 하나님께서 친히 너희를 위해 싸우실 것이다.‘  - P469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