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동이와 말랑말랑 스퀴시 놀이
유나리 지음 / 리얼북스 / 2024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동동이와 말랑말랑 스퀴시 놀이

유나리 / 리얼북스 / 2024.06 / 144page

초딩 최애 '스퀴시' 아시나요?

놀이터에서 땅따먹기 하던 옛 초딩들은 온데간데 없어요!! 요즘은 유튜브에서 유행하는 만들기 놀이들이 아주 핫하더라구요. ⠀
그 중 하나인 '스퀴시'는 종이 도안을 코팅하고 자른 후 그 안에 솜을 넣어 만드는 장난감으로 폭신폭신한 감촉을 즐기는 것이 메인, 완성된 스퀴시로 역할놀이를 하는 것이 서브인 것 같더라구요 (초딩 딸을 관찰해보고 저 혼자 생각한 것)

큰 딸이 초1 여아다 보니 평소에도 스퀴시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에 이 책으로 주말을 아주 알차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따끈따끈 신상 <동동이와 말랑말랑 스퀴시 놀이>는 병원, 베이커리, 집, 아이스크림 가게 등 여러가지 컨셉의 스퀴시 도안을 제공해주고 있어요. 딸 둘인 저희집도 싸우지 않고 고르는 재미를 느낄 수 있었어요

저는 이 책을 제대로 즐겨보고자 하는 마음으로 스카치테이프 여러개, 방울솜 500g을 따로 구매하였는데요, 스퀴시가 폭신폭신한 감촉을 느끼는 재미가 있다보니 미리 준비해주시면 더 즐겁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참고로 스카치테이프(투명 테이프)는 생각보다 굉장히 많이 필요합니다. 최소 2개 이상은 구비해두시면 좋겠다는 것도 또 하나의 팁입니다!!

입체적인 도안들이 손재주 없는 엄마의 정신을 혼란스럽게 했지만, 다행히 함께 수록되어있는 큐알코드가 유튜브 메이킹 영상과 연결되어 있어 동영상을 보면서 열심히 따라해 보았어요. 별 것 아닌 것 같은 만들기가 한 번 시작하면 두 시간은 훌쩍 지나가게 하는 마성의 힘이 있더라구요. 평소 아이들과 놀아주는 것을 버거워 하던 저에게 함께 만드는 시간이 참 즐거웠어요.


완성된 스퀴시를 보면서 아이들이 엄청 뿌듯해 했는데요, 좀 힘들기도 했지만 저 역시도 오랫만에 손을 움직이며 만드는 것들이 재밌고 뿌듯했어요,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었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